네스프레소, 커피가 전하는 특별한 순간, 연말 랜선 콘서트에서

강동완 기자 2021. 12. 11. 14: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오는 12월 23일 저녁 8시,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만을 위한 랜선 및 오프라인 콘서트를 연다.

김형석, 박정현, 로꼬, 소란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꾸며지는 이번 콘서트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네스프레소 커피가 전하는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형석, 박정현, 로꼬, 소란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연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오는 12월 23일 저녁 8시,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만을 위한 랜선 및 오프라인 콘서트를 연다. 김형석, 박정현, 로꼬, 소란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꾸며지는 이번 콘서트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네스프레소 커피가 전하는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클럽 회원들은 랜선 콘서트 외에도 오프라인 콘서트 참석 기회, 특별한 사연과 함께 찾아가는 폰서트, 포스팅 공유 이벤트 등 따뜻한 연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올 한 해 커피를 구매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네스프레소 연말 콘서트는 문자 수신에 동의한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참가 신청 문자는 조건을 충족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자동 발송 예정). 참가 신청 완료 후 발송되는 ‘개인 접속 코드’를 통해 실시간 랜선 콘서트 관람이 가능하다. 

신청자 중 총 50명(신청자 25명 및 동반 1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콘서트 참석 기회도 주어진다. 오프라인 콘서트에 당첨되지 않은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폰서트, 한정판 커피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포스팅 이벤트 등도 마련되어 있다. 신청 및 콘서트 관람 방법은 회원에게 발송되는 문자를 통해 자세히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더욱 달콤하게 즐기는 방법은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와 함께 즐기는 것이다. 콜롬비아 패션 디자이너 요한나 오르티즈(Johanna Ortiz)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이번 한정판 커피는 좋은 커피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네스프레소의 노력과 요한나 오르티즈의 자연에 대한 신념을 담고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연말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 수 있다. 

오리지널과 버츄오 각각 ‘포레스트 블랙(Forest Black)’, ‘포레스트 프룻향 커피(Forest Fruit Flavour)’, ‘포레스트 아몬드향 커피(Forest Almond Flavour)’ 등 1종의 블랙 커피와 2종의 플레이버 커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참가자들에게 이번 콘서트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네네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생일축하해” 등 특별선물세트 출시
일본산 참돔이 국내산으로 둔갑… 원산지 표시 위반 적발
BBQ, 美 시카고 샴버그 상륙… 오픈식에 시장 직접 참석
공정위, 무분별한 '정보공개서 등록브랜드' 자진취소 요청
명륜진사갈비, ‘레뷰’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 체험단 300명 모집
[머니S 주요뉴스]
"흠뻑 젖었어"… 치어리더, 훤히 드러난 볼륨감
"53세 몸매라고?"… 김완선, 쭉 뻗은 각선미 '대박'
"촬영 후 나쁜 생각도"… '나는 솔로’ 정자, 왜?
"10세 차이 연인?"… 손석구·이설 열애설
"내 입이 방정"… 노홍철, 비♥김태희 이혼 발언 반성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