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라멘전문점 '하코야'의 노하우, 재료 다 담았다

강동완 기자 2021. 12. 11. 1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이승우)가 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HAKOYA)'의 대표 메뉴인 '돈코츠라멘' 2종을 RMR(레스토랑간편식)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돈코츠라멘의 본고장인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지역의 맛을 담은 '하카타 차슈 돈코츠라멘(452g, 2인분)'과 하코야 인기 메뉴인 '매콤 소보로 돈코츠라멘(452g, 2인분)' 2종이다.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하코야 돈코츠라멘 2종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10,900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쫄깃한 생면, 깊고 진한 육수, 차슈∙고기 볶음∙목이버섯 등 토핑까지 한 팩에 담은 밀키트 출시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이승우)가 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HAKOYA)’의 대표 메뉴인 ‘돈코츠라멘’ 2종을 RMR(레스토랑간편식)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돈코츠라멘의 본고장인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지역의 맛을 담은 ‘하카타 차슈 돈코츠라멘(452g, 2인분)’과 하코야 인기 메뉴인 ‘매콤 소보로 돈코츠라멘(452g, 2인분)’ 2종이다.

2종 모두 제면기에서 갓 뽑은 듯 탱글한 식감을 자랑하는 생면과 돼지뼈를 오랜 시간 우려내 깊고 진한 육수 등 하코야의 노하우를 밀키트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푸짐한 토핑도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요소다. ‘하카타 차슈 돈코츠라멘’에는 특제소스를 입혀 삶은 후 오븐에 구운 차슈 삼겹이, ‘매콤 소보로 돈코츠라멘’에는 두반장과 미소소스로 매콤하게 양념한 돼지고기 볶음이 들어있다. 여기에 손질 대파와 건 목이버섯도 들어있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하코야 돈코츠라멘 2종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10,900원이다.

김병주 LF푸드 상품개발팀장은 “하코야 고객들이 가을, 겨울 시즌에 가장 많이 찾는 메뉴를 레스토랑간편식(RMR)으로 개발했다”면서, “탱글탱글한 생면과 깊고 진한 육수, 풍성한 토핑까지 하코야의 노하우를 담은 만큼 가정에서 간편하게 외식의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공정위, 무분별한 '정보공개서 등록브랜드' 자진취소 요청
"아줌마 12명이 5잔"… SNS에 사진 올리며 손님 비꼰 카페 점장
SPC 파리바게뜨, 연말 맞아 12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부어치킨, 그릴드 치킨 드셔보세요 … 전국민 할인대전 '배달의민족' 행사 펼쳐
노포식당, 인건비 걱정 뚝 … 적은인원 매장 운영가능해
[머니S 주요뉴스]
"흠뻑 젖었어"… 치어리더, 훤히 드러난 볼륨감
"53세 몸매라고?"… 김완선, 쭉 뻗은 각선미 '대박'
"촬영 후 나쁜 생각도"… '나는 솔로’ 정자, 왜?
"10세 차이 연인?"… 손석구·이설 열애설
"내 입이 방정"… 노홍철, 비♥김태희 이혼 발언 반성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