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백화점에서]크리스마스 선물·소품 할인전

이국현 2021. 12. 11. 05: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창회 기자 = 크리스마스를 보름 정도 앞둔 9일 오후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인근이 크리스마스 미디어 파사드를 찍기 위한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2021.12.09. kch0523@newsis.com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백화점 업계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선정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오는 23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빌레로이앤보흐'와 '시아' 팝업을 열고, 홈파티용 식기와 크리스마스 데코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은 8층 행사장에서 오는 12일까지 '건담베이스' 팝업 행사를 진행해 프라모델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본점, 잠실점, 강남점, 인천터미널점, 동탄점 와인 매장에서는 이달 말까지 '5대 샤또 와인 특가전'을 진행하고, 프랑스 대표 와인 산지 중 하나인 '보르도'의 1등급 빈티지 와인을 1병씩 선착순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점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여성 겨울 의류 종합전'을 진행해 엠포리오아르마니·페델리·미쏘니 등 17개 브랜드의 겨울 의류 상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신촌점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겨울 맞이 남성 패션 할인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앤드지·올젠·지이크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해 코트·티셔츠·바지 등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제안전'을 선보여 프리츠한센·에이스·무스터링 등 19개 브랜드의 침대·소파·인테리어 소품 등을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