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돌', 이제 파이널 생방송..최종 데뷔조 7인 '궁금증 증폭'

김수진 기자 2021. 12. 10. 22: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생돌'의 최종 데뷔조 확정이 코앞에 다가왔다.

지난 9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 12회에서는 데뷔조 14인이 파이널 생방송 전 마지막 미션인 '라스트 찬스(LAST CHANCE)'의 스테이지 미션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야생돌'을 통해 전격 데뷔할 멤버 7인은 오는 16일 오후 9시에 펼쳐지는 파이널 생방송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야생돌', 이제 파이널 생방송..최종 데뷔조 7인 '궁금증 증폭'

'야생돌'의 최종 데뷔조 확정이 코앞에 다가왔다.

지난 9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 12회에서는 데뷔조 14인이 파이널 생방송 전 마지막 미션인 '라스트 찬스(LAST CHANCE)'의 스테이지 미션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레전드 무대 경신' 스테이지 미션

이날 스테이지 미션에서 '랩 팀' 김지성, 박건욱, 정현우, 노윤호, '보컬 팀' 임주안, 윤준협, 김현엽, 이재억, 김기중, '댄스 팀' 방태훈, 이재준, 서성혁, 이창선, 박주언의 무대가 공개됐다.

랩 팀은 각자의 이야기를 담은 싸이퍼로 뛰어난 랩 실력과 작사 능력을 모두 입증했다. 보컬 팀은 샤이니의 '셜록(Sherlock)'을 직접 편곡해 환상적인 하모니를 들려줬고, 댄스 팀은 트로이 시반(Troye Sivan)의 '풀스(FOOLS)'와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빌리버(Believer)'로 창작 안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본 투 비 와일드(Born to be wild)',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 '앤서(ANSWER)', '노 땡스(No thanks)' 등 다양한 무대를 선사했던 '야생돌' 14인은 이번 스테이지 미션을 통해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완성형 아이돌'에 한 발 더 가까워졌다.

◆ 마지막 순위 발표식…다시 뒤바뀐 등수

스테이지 미션 종료 후 파이널 생방송 전 마지막 순위 발표식이 열렸다. 스테이지 미션에서 각 팀별 1등을 차지한 김지성, 이재억, 이창선이 10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획득했기에 '야생돌' 14인은 순위 변동을 피할 수 없었다.

김지성이 8등에서 5등으로, 이재억은 11등에서 8등으로, 이창선이 6등에서 2등으로 올라가 순위를 다시 뒤엎었다. 방태훈, 이창선, 이재준, 임주안, 김지성, 윤준협, 서성혁, 이재억, 김현엽, 박건욱, 정현우, 박주언, 김기중, 노윤호 순으로 순위가 재정비되며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다.

◆ 이제 남은 건 파이널 생방송

또 한 번의 순위 격변이 일어난 가운데, 방태훈은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 놀라움을 자아냈다. 반면 노윤호는 최하위권인 14등을 유지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그러나 '야생돌' 최종 데뷔조는 미션 누적 점수 70%와 시청자 투표 30%로 결정되기 때문에 결과를 쉽게 예측하기 어렵다. 방태훈이 안정적으로 데뷔조에 입성할 수 있을지, 또 노윤호가 7위 안에 들어 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됐다.

'야생돌'을 통해 전격 데뷔할 멤버 7인은 오는 16일 오후 9시에 펼쳐지는 파이널 생방송에서 공개된다. 앞서 시청자 공모를 받았던 데뷔 그룹명도 베일을 벗어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로 야생에서 펼쳐지는 생존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데뷔조로 뽑힌 14인 방태훈, 이창선, 이재준, 임주안, 김지성, 윤준협, 서성혁, 이재억, 김현엽, 박건욱, 정현우, 박주언, 김기중, 노윤호가 최종 데뷔 멤버 7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순위 전쟁을 벌인다.

신한은행 쏠(SOL), 신한카드 플레이(pLay), 신한금융투자 알파와 신한라이프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 애플리케이션의 신한플러스와 최신 버전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의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시청자 투표가 진행된다. 1일 1회 지원자 1명에게 투표가 가능하며, 2배의 점수가 적용돼 지원자들의 운명을 가르는 데 큰 역할을 할 예정이다.

차원이 다른 '리얼 서바이벌'을 그린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관련기사]☞ 인간 강동철 그리고 용감한형제의 미래(인터뷰④)[스타메이커]
신민아가 진심으로 사랑한 '갯차' [김수진의 ★공감]
세븐틴 부승관, 감출 수 없는 '배려의 주인공' [김수진의 ★공감]
황민현, 넌 우리(L.O.Λ.E)의 유니버스 [김수진의 ★공감]
몬스타엑스 형원, 사랑스러운 '사기캐' [김수진의 ★공감]
후크 선장 권진영 대표의 혜안 [김수진 ★공감]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