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삼송 역세권 대단지 오피스텔에 입주민 삶의 질 높이는 고품격 커뮤니티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1. 12. 10. 1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5일 입주를 시작하는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이 완공된 커뮤니티시설을 일부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완공을 마친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은 본격 입주를 앞두고 완공된 커뮤니티 시설을 먼저 공개했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오피스텔은 스포츠 관련 커뮤니티시설 뿐만 아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25가지 커뮤니티 시설로 입주민 만족도 높여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완공된 커뮤니티시설 사진

오는 15일 입주를 시작하는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이 완공된 커뮤니티시설을 일부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완공을 마친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은 본격 입주를 앞두고 완공된 커뮤니티 시설을 먼저 공개했다. 이미 지난 분양당시 25개의 커뮤니티시설을 설계 계획하며 이슈를 받았던 이 단지는 빠르게 분양 완료를 이뤄내며 입주를 맞이하고 있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중에서도 수영장이 단연 돋보였다. 삼송지구 내에서도 단지 내 최대 규모의 수영장을 갖춘 것은 물론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까지 갖춰져 눈길을 끌고 있다. 실내수영장은 길이 25m의 3레인으로 구성되며 수영장 전체가 자연채광이 가능해 실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으며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도쿄 올림픽에서 정식종목으로 채택될 만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인 클라이밍도 커뮤니티시설에 들어선다. 약 6m의 높이로 조성되는 클라이밍 커뮤니티실은 안전장치와 함께 설계돼 입주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실내 조깅트랙도 인상적이다. 커뮤니티시설 내 설치되는 트랙으로 실내인 만큼 날씨 영향을 받지 않고 약 170m의 길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로 농구장 외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실내체육관과 피트니스/GX룸, 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룸 등의 스포츠 시설이 갖춰진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외 스포츠 활동이 쉽지 않지만 단지 내에서 입주민들이 편하게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소형 오피스텔에서는 누리기 힘들었던 엑티비티 컨텐츠를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오피스텔에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오피스텔은 스포츠 관련 커뮤니티시설 뿐만 아니다. 입주민의 휴식공간인 스카이라운지, 테라스가든, 북카페, 자전거카페 등이 들어서며, 손님맞이 게스트룸과 스터디룸, 펫케어센터 등도 들어서 입주민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이용 가능하다.

한편, 고양시 삼송지구에 위치한 이 단지는 2,513실의 오피스텔과 북유럽풍 상업시설, 국내최초 오로라 상업시설로 알려진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이 함께 들어선다. 현재 입주를 앞두고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의 세입자와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추가 임차인 모집이 진행중에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