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맨스' 배우 정이랑, 훈남 남편+두 아이 공개 "너무 멋있어" 장도연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정윤 절친으로 배우 정이랑과 배우 진선미가 출연했다.
12월 9일 방송된 SBS '워맨스가 필요해'에서 배우 최정윤은 절친 정이랑, 진선미와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최정윤이 절친들을 만나자 장도연은 "한 분은 굉장히 낯익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이랑이잖아. 우리 이랑이"라며 정이랑을 알아봤다.
진선미는 "저는 최정윤 친구 배우 진선미다"며 자기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정윤 절친으로 배우 정이랑과 배우 진선미가 출연했다.
12월 9일 방송된 SBS ‘워맨스가 필요해’에서 배우 최정윤은 절친 정이랑, 진선미와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최정윤이 절친들을 만나자 장도연은 “한 분은 굉장히 낯익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이랑이잖아. 우리 이랑이”라며 정이랑을 알아봤다. 그와 함께 정이랑의 두 아이와 훈남 남편 사진이 공개됐고, 장도연은 “너무 멋있다. 남편이”라고 감탄했다.
진선미는 “저는 최정윤 친구 배우 진선미다”며 자기 소개했다. 진선미는 촬영감독 남편과 결혼 7년차. 진선미는 “2017년 ‘감쪽같은 그녀’ 영화에서 정윤이가 사투리가 필요해 제가 사투리를 가르쳐주면서 만나게 됐다. 둘이 사투리를 배우면서 친해졌다”고 말했다.
최정윤은 “제가 그 작품을 하면서 제 상황이 힘들었고 의지할 곳이 필요했는데 그게 선미였던 것 같다”며 친구들에게 고마워했다. (사진=SBS ‘워맨스가 필요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연정훈♥’ 한가인, 근황 보니 명품 콧대 여전…매일이 리즈인 미모
- “‘기생충’인줄” 여에스더♥홍혜걸, 초호화 스케일 제주 집 공개(집사부일체)
- ‘80억원 피소’ 보도 나온 제시카, 초호화 호텔서 한쪽 끈없는 수영복 몸매 자랑
- ‘피겨 황제’ 김연아, 선명해진 쌍꺼풀 라인…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 ‘송재희♥’ 지소연,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호캉스 “인생샷 건져”
- 제시, 한겨울에 비키니 입고 위풍당당…쏟아질 듯 풍만 몸매
- 임성민, 52세 맞아? 뱃살 無+각선미 드러난 비키니에 “♥미국인 남편 탓 8㎏ 찌기도”(건강한 집)
- ‘집사부’ 김창옥, 제주하우스 공개…명품 자연뷰→캠핑카까지 [결정적장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