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한우 소갈비 대짝 선물..역대급 스케일에 입이 쩍(바달집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가 바퀴달린집을 위해 엄청난 선물을 가지고 왔다.
12월 9일 방송된 tvN 예능 '바퀴 달린 집3'(이하 '바달집3') 8회에서는 배우 정지훈(비), 유이와 함께하는 바달집 식구들의 강원도 홍천군 내면 힐링 여행이 그려졌다.
이날 비와 유이는 오자마자 선물 오픈식을 가졌다.
이런 비의 선물에 모두가 감탄하는 사이 같이 온 손님 유이는 점점 수심이 가득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비가 바퀴달린집을 위해 엄청난 선물을 가지고 왔다.
12월 9일 방송된 tvN 예능 '바퀴 달린 집3'(이하 '바달집3') 8회에서는 배우 정지훈(비), 유이와 함께하는 바달집 식구들의 강원도 홍천군 내면 힐링 여행이 그려졌다.
이날 비와 유이는 오자마자 선물 오픈식을 가졌다. 특히 비는 오자마자 어마어마한 짐에서 한우 소갈비 대짝을 꺼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비는 "일명 생갈비라고 한다. 이걸 먹고 어이가 없어서. 한우의 외복사근 한 쪽을 떼어왔다"며 자신이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 선물로 가져온 사실을 어필했다. 공명은 "역시 형님 스케일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무려 두 사람이 들어야 하는 소갈비는 엄청난 사이즈를 자랑했다. 비는 "제가 저녁에 손질해서 구워드리겠다. 뭐 없이 소금만 쳐서 먹으면 된다"고 말했다. 성동일은 고기가 무려 투 플러스라는 것에 더욱 놀랐다.
이런 비의 선물에 모두가 감탄하는 사이 같이 온 손님 유이는 점점 수심이 가득해졌다. 유이는 "아이 선물 내가 먼저 할걸"이라는 작은 후회 속, 곧 자신이 준비한 선물을 꺼냈다. 직접 만든 나무 포크에 '바퀴 달린 집3' 나무 입간판, 농사 지은 고구마와 어머니가 만든 수세미였다. 성동일은 "지훈이가 있어서 하는 말이 아니라 음식은 먹어서 없어지잖아. 이런게 남거든"이라며 혹시 기죽었을지 모르는 유이를 다정하게 챙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비는 지난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tvN '바퀴 달린 집3'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연정훈♥’ 한가인, 근황 보니 명품 콧대 여전…매일이 리즈인 미모
- “‘기생충’인줄” 여에스더♥홍혜걸, 초호화 스케일 제주 집 공개(집사부일체)
- ‘80억원 피소’ 보도 나온 제시카, 초호화 호텔서 한쪽 끈없는 수영복 몸매 자랑
- ‘피겨 황제’ 김연아, 선명해진 쌍꺼풀 라인…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 ‘송재희♥’ 지소연,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호캉스 “인생샷 건져”
- 제시, 한겨울에 비키니 입고 위풍당당…쏟아질 듯 풍만 몸매
- 임성민, 52세 맞아? 뱃살 無+각선미 드러난 비키니에 “♥미국인 남편 탓 8㎏ 찌기도”(건강한 집)
- ‘집사부’ 김창옥, 제주하우스 공개…명품 자연뷰→캠핑카까지 [결정적장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