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크라잉넛·아도이 한 자리에..'슈퍼 스피드 뮤직 페스티벌' 26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현중, 줄리아드림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헤네치아가 오는 26일 7시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슈퍼 스피드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 헤네치아는 김현중, 줄리아드림 등 밴드 음악의 기반을 둔 아티스트와 함께 음악과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발전에 기여하는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로 공연의 기획부터 주관, 주최까지 페스티벌의 성료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밴드의 음악을 전 세계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기획된 이 페스티벌은 SUPER SPEED MUSIC FESTIVAL(슈퍼 스피드 뮤직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대한민국의 밴드 음악을 하나의 장르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특히 이번 슈퍼 스피드 뮤직 페스티벌은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대면 콘서트로 진행되는 것과 동시에 라이브 송출로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어쿠스틱, 팝, 얼터너티브, 사이키델릭 등 음악의 다양성과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좌석간 거리 두기는 물론, 48시간 이내에 음성 결과를 통보받은 PCR 검사 내역과 백신 접종 완료 증명 필수 확인과 서울시에서 관리, 관할하는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의 철저한 방역 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총 240분의 러닝타임으로 구성되는 이번 슈퍼 스피드 뮤직 페스티벌에는 김현중(BAND GEMINI), 아도이, 아톰뮤직하트, 정길, 줄리아드림, 카더가든, 크라잉넛 등이 출연을 알렸다.
이번 슈퍼 스피드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 헤네치아는 김현중, 줄리아드림 등 밴드 음악의 기반을 둔 아티스트와 함께 음악과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발전에 기여하는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로 공연의 기획부터 주관, 주최까지 페스티벌의 성료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헤네치아는 지난 5월부터 11월 최근까지 7개월 동안 김현중의 먼슬리 콘서트 '프리즘 타임'을 매달 라이브로 송출하며 대중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지친 코로나 시국에 즐길 수 있는 슈퍼 스피드 뮤직 페스티벌(SSMF)의 티켓 예매는 9일 오늘 오후 3시에 인터파크, YES24를 통해 가능하며, 인터파크는 온, 오프라인 티켓, YES24는 오직 오프라인 티켓만 구매 가능하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 구혜선, 한밤중 SNS에 남긴 러브레터 '운명처럼 만나'
☞ 소유진 '44세+26억 빌라, 사실 아니야' 적극 해명
☞ 고소영, 코에 점 진짜냐는 황당 질문에 눈물..
☞ '완전 쓰레기네'..김선호 하차 '1박2일' 험한 말 오갔다
☞ 전세값도 없는데..'1000만원 임영웅 덕질'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홍철, 도넘은 발언.."비, 이혼하면 김태희 문제"- 스타뉴스
- 구혜선, 한밤중 SNS에 남긴 러브레터 "운명처럼 만나"- 스타뉴스
- 소유진 "44세+26억 빌라, 사실 아니야" 적극 해명- 스타뉴스
- 고소영, 코에 점 진짜냐는 황당 질문에 눈물..- 스타뉴스
- "완전 쓰레기네"..김선호 하차 '1박2일' 험한 말 오갔다- 스타뉴스
- 전세값도 없는데..'1000만원 임영웅 덕질' 충격- 스타뉴스
- 임원희, 여친 제니와 열애 중.."10살 연하 고학력자"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러시아 차트 '올킬' - 스타뉴스
- "왕자의 느낌" 방탄소년단 진, 하이 주얼리 프레드 이벤트 참석 - 스타뉴스
- 이시영, 결혼 8년 만 파경..상대는 리틀 백종원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