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더' 장민호, 수준급 중국어 실력 "가수 활동 위해 8년간 배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민호가 수준급 중국어 실력을 자랑했다.
12월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 10회에서는 장민호의 수준급 중국어 실력에 놀라는 김갑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중국인 셰프와 중국어로 능수능란하게 소통하는 장민호의 모습은 김갑수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장민호가 수준급 중국어 실력을 자랑했다.
12월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 10회에서는 장민호의 수준급 중국어 실력에 놀라는 김갑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민호는 김갑수를 호텔 레스토랑에 모셔 그토록 먹고싶어하던 북경오리를 대접했다. 이때 중국인 셰프와 중국어로 능수능란하게 소통하는 장민호의 모습은 김갑수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장민호는 어떻게 이렇게 중국어를 잘하냐는 김갑수에 "아이돌 하다가 잘못됐을 때 그 이후 발라드 가수를 했다. 그때 한창 한류가 유행이었다. 중국 공연을 갔는데 '우쪽, 좌쪽, 손 흔들어'만 배워서 이야기 한 거다. 앞뒤 한 가수보다 훨씬 박수를 쳐주는 거다"라고 말했다.
장민호는 가수에 대한 갈망이 워낙 커 뭐라도 해봐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며 "7, 8년 학원에 다니며 배웠다"고 밝혔다. (사진=KBS 2TV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연정훈♥’ 한가인, 근황 보니 명품 콧대 여전…매일이 리즈인 미모
- “‘기생충’인줄” 여에스더♥홍혜걸, 초호화 스케일 제주 집 공개(집사부일체)
- ‘피겨 황제’ 김연아, 선명해진 쌍꺼풀 라인…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 ‘송재희♥’ 지소연,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호캉스 “인생샷 건져”
- 제시, 한겨울에 비키니 입고 위풍당당…쏟아질 듯 풍만 몸매
- 임성민, 52세 맞아? 뱃살 無+각선미 드러난 비키니에 “♥미국인 남편 탓 8㎏ 찌기도”(건강한 집)
- ‘집사부’ 김창옥, 제주하우스 공개…명품 자연뷰→캠핑카까지 [결정적장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