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련 태경그룹 회장 '서울대 AMP 대상'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련 태경그룹 회장이 기업 활동 전반에서 친환경, 사회적 책임, 투명한 경영 구조를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는 ESG 경영 실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대 AMP(최고경영자과정) 대상'을 받았습니다.
태경그룹에 따르면 서울대 AMP 총동창회는 매년 기업 경영문화와 국가 산업발전을 이끄는 기업인을 선정하는데, 이번 제21회 대상 수상자로는 김 회장을 비롯해 정석현 수산그룹 회장,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이 선정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해련 태경그룹 회장이 기업 활동 전반에서 친환경, 사회적 책임, 투명한 경영 구조를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는 ESG 경영 실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대 AMP(최고경영자과정) 대상’을 받았습니다.
태경그룹에 따르면 서울대 AMP 총동창회는 매년 기업 경영문화와 국가 산업발전을 이끄는 기업인을 선정하는데, 이번 제21회 대상 수상자로는 김 회장을 비롯해 정석현 수산그룹 회장,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이 선정됐습니다.
지난 1975년 설립한 태경그룹은 철강과 제지 등 국가기간산업 필수 원료인 석회 소재를 중심으로 산업용 기초 소재 분야에 역량을 집중해왔습니다.
올 초에는 산업 첨단화 기초인 무기화학소재 기술혁신, 연구개발을 지속해 2025년까지 33개 신소재 개발, 50개국 영토확장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남욱, 원주민 만나 ″인허가 확신…비선과 얘기하고 있다″
- [단독] ″4살 아들 팔꿈치 빠져″…어린이집 학대 의혹 수사
- 학생감염 급증에 '전면등교' 위기…″최후까지 문 열어야″
- 마을 휘젓는 무서운 소떼들…″불안해서 못 살겠어요″
- 박초롱, '학폭 피해 주장' A씨 고소에 재반박 '사실관계 왜곡하려는 것'(전문)
- [김우주 교수 출연] ″하루 1만 명 간다″…'스텔스' 오미크론까지 등장
- '여성=젖소' 묘사한 서울우유 광고…논란되자 동영상 '비공개' 전환
- 추미애, 회초리 들고 윤석열 종아리 매질…'尹 잡는 매' 재등장
- 성당가던 11살…'신호 무시 우회전' 대형 트럭에 참변
- 확진 7,175명 폭증…″특단의 조치 시점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