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쌀수록 잘팔리네..500만원 '전지현 점퍼'도 없어서 못 판다

강민호 2021. 12. 8. 20: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위한 값비싼 선물
폭스퍼 100% 야상점퍼부터
헝가리·독일 명품 식기까지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의 폭스퍼 100% 야상 점퍼. [사진 제공 = 롯데홈쇼핑]
최근 들어 패션, 리빙, 가전 등 고가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럭셔리 소비'가 일상화하고 있다. 이에 연말을 맞아 롯데홈쇼핑은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고급 소재와 우수한 기능 등을 보유해 소중한 가족이나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선정했다. 프리미엄 패션 의류부터 고급 테이블웨어 세트 등 다채로운 연말 선물을 제시해 보다 더 의미 있는 연말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상품 '미스터앤미세스 폭스퍼 야상 점퍼'

지난 4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미스터앤미세스'는 모피에 특화된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다. 브랜드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폭스퍼 100% 야상 점퍼'는 겨울 시즌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세계적인 스타 리애나를 비롯해 국내에서는 배우 전지현, 가수 블랙핑크 제니 등이 착용해 화제가 된 상품으로 클래식 아우터, 밀리터리 소재, 프리미엄 모피를 융합한 500만원대 점퍼다. 100% 코튼, 리얼 퍼 안감 등 최고급 소재만을 활용했으며 블랙, 카키 등 기본적인 색상을 갖추고 있다. 기장도 짧거나 길게 연출할 수 있는 숏, 롱 버전으로 다양하게 준비해 연말 시즌을 앞두고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 출시를 기념해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에서 판매되는 가격 대비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

국내 유명 디자이너 박춘무의 '박춘무블랙', 캐시미어 소재 특화 브랜드 '말로'

박춘무블랙 사가폭스 퍼 머플러 [사진 제공 = 롯데홈쇼핑]
유명 디자이너 박춘무의 '박춘무블랙'과 이탈리아 최고급 캐시미어 니트 브랜드 '말로'는 올해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출시한 지 1년도 채 안 된 신규 브랜드인데도 매회 방송에서 완판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어 연말 시즌을 겨냥해 인기 상품들을 소개한다.

가죽, 모피 소재에 특화된 박춘무블랙은 천연 소재의 리얼 무스탕, 퍼 머플러가 매회 방송에서 1만세트 이상 판매되며 대세로 꼽힌다. '박춘무블랙 더블페이스 리얼무스탕'은 유럽산 고급 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무스탕이다. 고급스러운 색상과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봉제 처리도 절단된 원단을 겹침 없이 실로 고리처럼 촘촘히 연결한 프리미엄 봉제 기법인 링킹 방식으로 처리해 마치 봉제선이 없는 것처럼 깔끔하다. '박춘무블랙 사가폭스&렉스 블렌딩 퍼 머플러'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5만세트가량 판매된 히트 상품이다. 폭스와 렉스 퍼를 혼합한 이색 머플러다. 핀란드 사가폭스 스킨만의 풍성한 볼륨감과 고급스러움으로 데일리룩과 연말 파티룩에 모두 적합하다. 블랙, 크림, 그레이, 그린, 애시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여 인기다.

지난 8월에 출시된 이탈리아 최고급 캐시미어 브랜드 말로는 겨울철이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인 니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말로 캐시미어 100 풀오버'는 내몽고산 캐시미어 중 최상급 원모만을 100% 사용했다. 수십 년의 노하우를 간직한 이탈리아 장인들이 원사 제조부터 직조, 봉제까지 전 작업을 현지에서 수작으로 진행해 고유의 색감을 살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하프넥' '오픈칼라' 등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말로는 최근 스니커즈, 머플러 등 패션 잡화도 선보여 출시 4개월 만에 주문 수량 10만세트를 돌파하며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헤렌드' '빌레로이앤보흐'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세트

빌레로이앤보흐 크리스마스 브런치 세트.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테이블웨어가 홈파티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독일, 헝가리 등 해외 유명 테이블웨어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먼저 9일 오후 9시 40분에는 헝가리 명품 티웨어 브랜드로 꼽히는 '헤렌드 퀸빅토리아 찻잔 세트'를 선보인다. 빅토리아 영국 여왕이 동양적 미에 매료돼 애용하는 테이블웨어로 각광받고 있다. 화려한 색감의 꽃과 나비가 수놓아져 있으며 금장 테두리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접시, 찻잔, 소서(받침접시)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이 밖에 당일 방송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포니 라인'을 비롯해 티세트 필수품으로 꼽히는 '빅토리아 티포트' '커피포트' '1인 티세트'도 단품으로 내놓는다.

200년 이상의 전통과 품질,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독일 명품 식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홈세트도 연말 시즌마다 최유라쇼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는 16일 오후 8시 40분에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빌레로이앤보흐 토이딜라이트 크리스마스 브런치 세트'를 업계 단독으로 소개한다. 동화 속에서나 나올 듯한 크리스마스트리, 산타 그림을 담은 디자인으로 연말 시즌 선물용으로 각광받고 있다. 당일 방송에서는 케이크 접시, 볼, 2단 트레이, 중·소접시, 머그컵 등을 4인 세트로 구성했다.

그 밖에 '다이슨'의 최신 상품 '코랄 헤어 스트레이너'를 11일에 선보이고, 프리미엄 대형 가전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기획한 '삼성 스마트 빅스비 크리스탈 UHD TV'도 85인치를 연말을 앞두고 특별 편성해 12일 판매할 예정이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