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계약때 '2AM 활동 최우선' 조항 넣어"..'대한외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외국인'에서 2AM이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었던 이유를 털어놓는다.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예정인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2AM 특집' 을 방송한다.
또한, 2AM 은 방송에서 더블 타이틀곡인 '잘 가라니',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 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2AM 은 지난 2008년 JYP 엔터테인먼트 수장 겸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2PM과 동시 기획한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대한외국인’에서 2AM이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었던 이유를 털어놓는다.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예정인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2AM 특집' 을 방송한다. 완전체로 돌아온 2AM 조권, 이창민, 임슬옹, 정진운이 입담과 가창력을 뽐낸다.
MC 김용만은 지금 회사가 각자 달라서 뭉쳐서 활동하기 쉽지 않았을 것 같다" 고 말하고, 이에 임슬옹은 "모든 멤버가 회사 계약을 할 때 '2AM 활동을 가장 최우선으로 한다' 는 조항을 넣었다"고 답한다.
임슬옹은 "(다시 모이는데) 1년이 걸렸지만 그래도 빨리 모여서 앨범을 낼 수 있었다" 며 14년 차 팀워크를 보여준다.
또한, 2AM 은 방송에서 더블 타이틀곡인 '잘 가라니',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 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퀴즈 도중에 '대한외국인' 팬들이 요청한 즉석 신청곡도 소화한다.
한편, 2AM 은 지난 2008년 JYP 엔터테인먼트 수장 겸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2PM과 동시 기획한 그룹이다. 곡 '이 노래',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등의 대표곡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새 미니앨범 '발라드 21 F/W (Ballad 21 F/W)'로 컴백해 7년 만의 완전체 모습을 보여줬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1호 귀순 배우 김혜영 "이혼 3번…내가 원한 적 없어 허망"
- 안정환, 외국학교 동거 기숙사 충격 "딸 리원이는 안 돼"
- 김가연 "시어머니 앞에서 시누이와 싸워…모른 척 산다"
- 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위궤양 과다출혈로 응급실行…죽을 뻔했다"
- 박명수 "아이유, 갈비 보내줘"…8년째 명절 선물
- 지수·로제 관람…블랙핑크 리사 19금쇼 선정성 논란
- "죽이지 않으면"…또래살인 정유정 메모 공개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 결혼도 못하고 가슴 아파…행복한 가정 꾸리길"
- '유튜브 수익 49억' 침착맨, 활동 중단…주호민 사태 여파?
- 안무가 배윤정 3개월 간 13㎏ 감량…"진짜 저 정도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