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비 이혼하면 김태희 문제.." 경솔 발언에 "너나 잘하세요" 비난 폭주

이지수 입력 2021. 12. 8. 17:47 수정 2021. 12. 8. 18: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노홍철이 김태희-비 부부 관련해 경솔한 발언을 해,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노홍철은 8일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먹보와 털보’ 제작발표회에서 "연예인 부부 중 이혼 사례가 많이 나오는데, 비(정지훈)는 이혼 안 할 거다"라며 절친 비 부부를 언급했다.

이어 그는 "만약 이혼한다면 그쪽(김태희)이 문제가 있는 거다. 여행하며 비를 겪어 보니 정말 최고"라고 정지훈을 띄워줬다. 하지만 이를 들을 비는 황당한 듯 큰 웃음을 지어보였다.
비를 칭찬하기 위한 노홍철의 드립(?)이었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을 싸늘했다. 노홍철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너나 잘하세요", "저걸 칭찬이라고 한 건가?", "정지훈 절친이 아니라 안티인가?", "제발 생각 좀 하고 말하자", "예의도 없고 경솔한 발언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먹보와 털보’는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1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신현준 측 \"前 매니저, 징역 1년 선고…정의는 승리한다\"

박초롱 학폭 또 반전?…폭로자, 맞고소 “허위사실로 2차 가해”

“지하철서 공황장애 왔을 때 날 살린 은인…‘콩고 왕자’였다\"

뷔, 제니 SNS 팔로우했다가 열애설 해프닝? 봉변 당한 제니...

‘일간스포츠X뮤빗’ BTS? 리사? 트와이스? 올해 최고의 K팝 영어노래를 찾아라!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