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홍 농촌진흥청장, 취임 후 첫 행보..농업인단체와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은 지난 4일 취임이후 첫 현장 행보로 8일 농민회관(경기 수원시 소재)에서 열린 '(사)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제74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농촌지도자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했다.
박 청장은 한국농촌지도자회의 그동안의 역할과 주요 성과를 치하하고, 농업?농촌 현안과 위기 극복을 위해 농촌진흥기관과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은 지난 4일 취임이후 첫 현장 행보로 8일 농민회관(경기 수원시 소재)에서 열린 ‘(사)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제74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농촌지도자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했다.
박 청장은 한국농촌지도자회의 그동안의 역할과 주요 성과를 치하하고, 농업?농촌 현안과 위기 극복을 위해 농촌진흥기관과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농업·농촌·식품산업이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농업기술’ 개발과 보급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강조했다.
박 청장은 “디지털농업을 이끌어갈 청년 농업인의 안정적인 정착과 성장을 지원하고, 국민건강 증진과 새로운 농가소득 창출을 위해 치유농업 산업기반 확대를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는 농촌진흥청에 등록된 농업인 학습단체로 과학영농 현장실천과 농촌문화 창달, 농업인 권익보호를 도모하기 위해 1947년에 설립됐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흘간 2.4만명 몰린다" 나훈아 부산 콘서트 방역 비상
- '패딩? 난 얼어죽어도 코트'…11월 판매량 400% '껑충'
- 치킨 양념 바르며 '담배 연기 뻑뻑'…직원 포착에 네티즌 '경악'
- [종합] 홍남기 '서울 주택값, 하락 진입 직전…과천에 임대공급'
- '오바마도 찼다' 화제 된 이준석 손목시계 뭐길래
- '잼카프리오·케이트혜경'…딥페이크로 이재명 수호 나선 유튜버
- [SE★현장]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손흥민의 빅팬, 영감 많이 받아'
- 오미크론 공기로 전파됐나…홍콩 확진자 2명 접촉 없었다
- 이재명 “'존경하는 박근혜' 했더니 진짜 존경하는 줄 알더라”
- 김어준, '비니좌' 노재승 맹폭 '조동연은 난리 쳐놓고…그냥 일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