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광개발공사, 노사 이해충돌방지 실천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ovecony@nate.com)]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최상현)는 지난 7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본격 시행에 앞서 노사가 함께 청렴한 사회조성과 엄정한 근무 기강 확립을 위해 전 직원이 실천 선언에 참여한 노사 이해충돌방지 실천 선언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최상현 사장은 "노사 이해충돌방지 실천 선언식을 통해 공사의 노사가 이해충돌방지를 위해 함께 한다는 것이 중요하며, 임직원 모두가 청렴 실천의지를 한층 높여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을 통해 더 신뢰받는 지방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훈 기자(=강릉)(lovecony@nate.com)]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최상현)는 지난 7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본격 시행에 앞서 노사가 함께 청렴한 사회조성과 엄정한 근무 기강 확립을 위해 전 직원이 실천 선언에 참여한 노사 이해충돌방지 실천 선언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강릉관광개발공사 사장 및 노사협의회 대표·위원들이 직원 대표로 참여하여 직무상 비밀 또는 미공개 정보를 이용하여 부동산 투기를 하는 등 불법적인 이익을 취하지 않겠다고 대외에 선언했다.
이번 선언은 노사 모두가 기관의 부패방지 및 청렴문화 조성에 뜻을 모아 함께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것으로 의의가 깊다.
최상현 사장은 “노사 이해충돌방지 실천 선언식을 통해 공사의 노사가 이해충돌방지를 위해 함께 한다는 것이 중요하며, 임직원 모두가 청렴 실천의지를 한층 높여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을 통해 더 신뢰받는 지방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훈 기자(=강릉)(lovecony@nate.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 찾은 윤석열, '5.18 폄훼' 노재승 논란에 "선대위가 검토 중"
- 이번엔 상관 성추행한 공군 부사관…"지휘관이 사건 덮으려 했다" 폭로도
- 文대통령, 바이든 주최 '민주주의 정상회의' 참석
- 코로나19 새 확진자 첫 7000명대 기록, 위중증환자도 840명
- 이재명측 "실용적 대북정책" vs. 윤석열측 "전략핵 배치 논의"
- 이준석의 '파시스트 까방권' 가진 프랑스인들은…
- 스웨덴의 노사정 대화는 오페라와 샴페인 얘기부터 시작했다
- "그렇다면 진보정당이 집권하면 어떤 세상이 올까요?"
- '뿔'난 대학생들…학생회는 없고, 수업은 엉망, 등록금은 '다 내라'?
- 공공기관이 '성희롱 피해자' 상대 소송 남발…'복직은 절대 못 시켜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