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억 CEO' 현영, 상장 받아온 딸 예뻐 죽겠네 "밥 안먹어도 배불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현영이 딸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12월 8일 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포시 우리 딸 자랑 좀 하고 갈께요. 요즘 정말 밥을 안 먹어도 배가 불러요. 우리 집 예쁜이 다은이가 상을 받아 왔어요"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영 딸 다은 양이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받은 상장 모습이 담겨 있다.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에서 활약한 현영은 지난 2012년 금융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방송인 현영이 딸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12월 8일 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포시 우리 딸 자랑 좀 하고 갈께요. 요즘 정말 밥을 안 먹어도 배가 불러요. 우리 집 예쁜이 다은이가 상을 받아 왔어요"라고 적었다. 전국 대회라 참가자도 많고 많이 떨렸을 텐데 첫 대회 참가에 우수상까지.. 엄마는 울 딸이 항상 자랑스러워요. #다음에는대상가자 #딸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영 딸 다은 양이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받은 상장 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은이 멋지다" "보기 좋아요" "정말 밥 안 먹어도 배부를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1997년 SBS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현영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남다른 입담으로 인기를 얻었다.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에서 활약한 현영은 지난 2012년 금융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한편, 현영은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 80억 매출 의류 회사를 운영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사진=현영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연정훈♥’ 한가인, 근황 보니 명품 콧대 여전…매일이 리즈인 미모
- “‘기생충’인줄” 여에스더♥홍혜걸, 초호화 스케일 제주 집 공개(집사부일체)
- ‘피겨 황제’ 김연아, 선명해진 쌍꺼풀 라인…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 ‘송재희♥’ 지소연,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호캉스 “인생샷 건져”
- 제시, 한겨울에 비키니 입고 위풍당당…쏟아질 듯 풍만 몸매
- 임성민, 52세 맞아? 뱃살 無+각선미 드러난 비키니에 “♥미국인 남편 탓 8㎏ 찌기도”(건강한 집)
- ‘집사부’ 김창옥, 제주하우스 공개…명품 자연뷰→캠핑카까지 [결정적장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