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주 "'공작도시'서 섹시함 보여주려 운동+식단 조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학주가 '공작도시'에서 제일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12월 8일 오후 진행된 JTBC 새 수목드라마 '공작도시'(극본 손세동/연출 전창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전창근 감독, 수애, 김강우, 이이담, 이학주가 참석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섹시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일 노력했다. 몇 분이나마 알아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학주는 "외적으로도 굉장히 노력했다. 운동도 하고 식단도 조절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이학주가 '공작도시'에서 제일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12월 8일 오후 진행된 JTBC 새 수목드라마 '공작도시'(극본 손세동/연출 전창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전창근 감독, 수애, 김강우, 이이담, 이학주가 참석했다.
이학주는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섹시하다는 반응을 얻었다. 이학주는 "굉장히 공개처형 당하는 느낌이다"고 웃었다. 그러면서 "이번에 섹시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일 노력했다. 몇 분이나마 알아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학주는 "외적으로도 굉장히 노력했다. 운동도 하고 식단도 조절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눈빛도 굉장히 집중하려고 했고 스마트하게 하려고 했다"고 웃었다.
김강우는 "저와 사우나 신 같은 게 있었는데 (외적인) 노력을 인정한다. 그런데 스마트는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저는 원숙미로 승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작도시’는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으로, 대한민국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여자들의 욕망을 담은 파격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연정훈♥’ 한가인, 근황 보니 명품 콧대 여전…매일이 리즈인 미모
- “‘기생충’인줄” 여에스더♥홍혜걸, 초호화 스케일 제주 집 공개(집사부일체)
- ‘피겨 황제’ 김연아, 선명해진 쌍꺼풀 라인…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 ‘송재희♥’ 지소연,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호캉스 “인생샷 건져”
- 제시, 한겨울에 비키니 입고 위풍당당…쏟아질 듯 풍만 몸매
- 임성민, 52세 맞아? 뱃살 無+각선미 드러난 비키니에 “♥미국인 남편 탓 8㎏ 찌기도”(건강한 집)
- ‘집사부’ 김창옥, 제주하우스 공개…명품 자연뷰→캠핑카까지 [결정적장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