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상호 '고스트 닥터'서 흉부외과 펠로우 변신..정지훈X김범과 호흡

이하나 2021. 12. 8.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상호가 tvN 새 월화드라마 (연출 부성철/ 극본 김선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고스트 닥터'는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이라곤 1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바디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다.

한편 배우 고상호가 출연을 확정 지은 tvN 새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는 내년 1월 3일 밤 10시 30분에 첫방송 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고상호가 tvN 새 월화드라마 (연출 부성철/ 극본 김선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고스트 닥터’는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이라곤 1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바디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다. 앞서 정지훈, 김범, 유이, 손나은 등이 출연 소식을 전하면서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고상호는 냉정하고 냉철한 성격의 흉부외과 펠로우 ‘안태현’ 역을 맡아, 극 중 차영민(정지훈 분)의 충직한 후배이자 명문대 출신 틈바구니에서 악착같이 실력으로 버텨온 인물로 변신을 꾀하며 작품을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고상호는 차영민의 천재적인 의술을 믿고 따르면서도 온갖 까탈과 변덕을 다 받아낸 만큼, 갑자기 고스트가 된 차영민의 빈 자리를 채우려 애쓰지만 실력의 한계와 현실의 벽에 부딪치는 ‘안태현’의 모습을 섬세한 연기로 현실감 가득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상호는 드라마 ‘빈센조’, ‘낭만닥터 김사부2’, ‘아스달 연대기’를 비롯해 뮤지컬 ‘아가사’, ‘개와 고양이의 시간’, ‘미드나잇’, ‘테레즈라캥’,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베어 더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사의 찬미’, ‘비스티’, ‘트레이스 유’, ‘아랑가’, ‘명동로망스’, ‘그날들’ 등 뿐만 아니라 음악극 ‘세자전’, 연극 ‘생쥐와 인간’, ‘트레인스포팅’, ‘보도지침’ 그리고 영화 ‘하루’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하면서도 스펙트럼 넓은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또한 그는 최근 ‘빈센조’에서 선악을 넘나드는 반전의 명수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지난해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등짝 스매싱을 부르는 얄미운 캐릭터로 찰떡 연기를 선보이는 등 매 작품마다 철저한 분석 끝에 완성한 섬세하면서도 몰입도 높은 연기력에 자타공인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앞으로 만들어갈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고상호가 출연을 확정 지은 tvN 새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는 내년 1월 3일 밤 10시 30분에 첫방송 된다. (사진=피엘케이굿프렌즈)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