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결국 '맛녀석' 고정 꿰찼다 "야무지게 먹어볼게요"[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윤화가 '맛있는 녀석들' 고정 멤버로 확정됐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12월 8일 "홍윤화가 IHQ '맛있는 녀석들'의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진정한 먹방이 무엇인지 보여줬던 '망원동 골목대장'이자 '마포구 맛피아' 홍윤화는 "'맛있는 녀석들'에 새로 합류하게 될 막내, 맛뚱이 홍윤화입니다. 앞으로 오빠, 언니들과 더욱 야무지게 먹어볼게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의욕 넘치는 소감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홍윤화가 ‘맛있는 녀석들’ 고정 멤버로 확정됐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12월 8일 "홍윤화가 IHQ ‘맛있는 녀석들’의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홍윤화는 지난달 5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에 게스트로 출연, ‘먹방 투어’를 이끌며 연희동에 숨겨진 맛집들을 소개한 바 있다. 두 번째 출연이었던 만큼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뚱3의 맛집 가이드를 자처하며 자신이 평소에 자주 방문하던 맛집을 소개했다.
또한 홍윤화는 해박한 맛집 정보는 물론, 야무진 맛팁으로 뚱3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유민상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환상의 호흡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진정한 먹방이 무엇인지 보여줬던 ‘망원동 골목대장’이자 ‘마포구 맛피아’ 홍윤화는 “‘맛있는 녀석들’에 새로 합류하게 될 막내, 맛뚱이 홍윤화입니다. 앞으로 오빠, 언니들과 더욱 야무지게 먹어볼게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의욕 넘치는 소감을 남겼다.(사진 제공=JDB엔터테인먼트)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연정훈♥’ 한가인, 근황 보니 명품 콧대 여전…매일이 리즈인 미모
- “‘기생충’인줄” 여에스더♥홍혜걸, 초호화 스케일 제주 집 공개(집사부일체)
- ‘피겨 황제’ 김연아, 선명해진 쌍꺼풀 라인…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 ‘송재희♥’ 지소연,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호캉스 “인생샷 건져”
- 제시, 한겨울에 비키니 입고 위풍당당…쏟아질 듯 풍만 몸매
- 임성민, 52세 맞아? 뱃살 無+각선미 드러난 비키니에 “♥미국인 남편 탓 8㎏ 찌기도”(건강한 집)
- ‘집사부’ 김창옥, 제주하우스 공개…명품 자연뷰→캠핑카까지 [결정적장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