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나눔재단 신임 이사장에 장석환 하나셋코퍼레이션 대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산나눔재단은 장석환 하나셋코퍼레이션 대표이사를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장 신임 이사장은 2017년부터 아산나눔재단 사외이사직을 맡았고, 현재 하나셋코퍼레이션 대표로 재직하고 있다.
장 신임 이사장은 "아산나눔재단의 새로운 이사장으로 선임돼 책임감을 느끼지만 기대가 된다"며 "재단 사외이사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과 사회혁신 생태계 전반에 아산의 기업가정신을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산나눔재단은 장석환 하나셋코퍼레이션 대표이사를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임기는 이달부터 2023년 11월까지 2년이다.
장 신임 이사장은 2017년부터 아산나눔재단 사외이사직을 맡았고, 현재 하나셋코퍼레이션 대표로 재직하고 있다. 그는 아이디어브릿지자산운용과 큐노메탈테크놀로지스 대표도 역임했다.
장 신임 이사장은 "아산나눔재단의 새로운 이사장으로 선임돼 책임감을 느끼지만 기대가 된다"며 "재단 사외이사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과 사회혁신 생태계 전반에 아산의 기업가정신을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산나눔재단은 고(故) 정주영 현대 창업자 서거 10주기를 기념해 출범한 공익재단으로, 2011년 10월 설립됐다. 재단은 다음 세대를 위한 기업가정신 확산 사업과 예비 창업가를 발굴·지원하는 청년창업 지원사업 등을 하고 있다.
여론독자부 opinion2@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흘간 2.4만명 몰린다' 나훈아 부산 콘서트 방역 비상
- '패딩? 난 얼어죽어도 코트'…11월 판매량 400% '껑충'
- 치킨 양념 바르며 '담배 연기 뻑뻑'…직원 포착에 네티즌 '경악'
- [종합] 홍남기 '서울 주택값, 하락 진입 직전…과천에 임대공급'
- '오바마도 찼다' 화제 된 이준석 손목시계 뭐길래
- '잼카프리오·케이트혜경'…딥페이크로 이재명 수호 나선 유튜버
- [SE★현장]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손흥민의 빅팬, 영감 많이 받아'
- 오미크론 공기로 전파됐나…홍콩 확진자 2명 접촉 없었다
- 이재명 “'존경하는 박근혜' 했더니 진짜 존경하는 줄 알더라”
- 김어준, '비니좌' 노재승 맹폭 '조동연은 난리 쳐놓고…그냥 일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