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육청, 사회적 가치 '아이디어' 대회 시상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교육청은 사회적 가치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을 진행한다.
서울시교육청은 8일 오후 4시 서대문구 학교보건진흥원 2층 강당에서 특성화고 학생 대상 사회적 가치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7개팀에 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아이디어 제안서 평가를 통해 본선 진출 7개팀이 뽑혔고 이후 아이디어 발표 심사를 거쳐 시상 순위를 정했다.
대상은 '스마트 아두이노 안전모'를 도입하는 아이디어로 서울도시과학기술고 'KASE'팀에 돌아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서울시교육청은 사회적 가치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을 진행한다.
서울시교육청은 8일 오후 4시 서대문구 학교보건진흥원 2층 강당에서 특성화고 학생 대상 사회적 가치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7개팀에 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혁신 제품과 서비스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추진됐다. 아이디어 제안서 평가를 통해 본선 진출 7개팀이 뽑혔고 이후 아이디어 발표 심사를 거쳐 시상 순위를 정했다.
대상은 '스마트 아두이노 안전모'를 도입하는 아이디어로 서울도시과학기술고 'KASE'팀에 돌아갔다. 최우수상은 리미인드 앨범을 제작하는 아이디어로 한강미디어고 '메모리'팀이 받았다.
우수상은 5개팀으로 서울영상고, 광운전자공업고, 서울공업고, 동명생활경영고, 서울영상고 팀이 각각 받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