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청은] 비대면 '샘 멘토링'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서울대와 학·관 협력 사업으로 진행하는 샘(SAM) 멘토링의 겨울방학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샘(SAM) 멘토링은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서울대생들이 멘토가 돼 학습과 진로 상담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서울대 우수자원을 활용해 지역 교육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진로·고민 상담으로 청소년기 올바른 정서 함양을 돕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서울대와 학·관 협력 사업으로 진행하는 샘(SAM) 멘토링의 겨울방학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샘(SAM) 멘토링은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서울대생들이 멘토가 돼 학습과 진로 상담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서울대 우수자원을 활용해 지역 교육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진로·고민 상담으로 청소년기 올바른 정서 함양을 돕는다.
이번 겨울방학 멘토링은 지역 내 학교·지역아동센터 소속의 초등학교 3학년~고교 2학년 학생 340명을 멘티로 모집하고, 회당 4시간씩 총 10회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구는 지역 내 소외계층 학생을 우선 추천 후, 학교당 잔여 인원에 대해 일반 학생을 추천할 수 있도록 지역 내 학교와 시설에 전달했다.
이진용 기자
jycaf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렇게 대단해?”…‘이 고글 안경’ 뭐길래 [영상]
- 장동민, 제주도에서 일반인과 결혼… “예쁘게 살게요”
- ‘53세’ 김완선, 수영복에 하이힐…20대 같은 늘씬한 몸매 ‘자랑’
- [영상] 4만7000원 먹튀한 커플...선술집 사장님 "눈물납니다"
- 발기부전 치료제 비아그라의 반전…“치매 발병률 69% 감소”
- 치킨집 주방서 담배 ‘뻑뻑’…그 손으로 닭 손질
- 송혜교, 볼륨감 가득한 옆태·투명한 피부…완벽한 미모 자랑
- [영상] “자전거가 강변북로를 질주하고 있습니다”…"어이가 없네", "실화냐"
- 가수·배우 이정현 임신 공개…“사랑스러운 아기 찾아왔다”
- “손발이 덜덜 떨린다” 잡코인 투자했다 3000만원이 반토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