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시 임고면 "영천시로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 영천시 임고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정동훈)는 지난7일과 8일 지역 내 음식점·카페 15개소를 대상으로 영천시 전입 시책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정동훈 임고면장은 "인구 증가는 지역 발전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 면민이 공감대를 형성해 한마음 한뜻으로 '11만 영천인구 사수'를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상북도 영천시 임고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정동훈)는 지난7일과 8일 지역 내 음식점·카페 15개소를 대상으로 영천시 전입 시책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전입시책이 담긴 전단지와 생애주기별·사업별 인구정책이 담긴 인구정책 가이드북을 전달했다. 지역 내 식당·카페에서는 주민 주도의 자발적인 인구 늘리기 참여에 동참해 줄 것을 약속했다.
정동훈 임고면장은 "인구 증가는 지역 발전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 면민이 공감대를 형성해 한마음 한뜻으로 '11만 영천인구 사수'를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고면은 인구 늘리기 캠페인, 고향 주소 갖기 가로기 게첨, 시민 대상 찾아가는 인구교육, 귀농귀촌 미전입 세대 발굴, 기업체 방문·서한문 발송 등 인구 사수를 위한 총력을 펼치고 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S전선, 에퀴노르와 세계 최대 '부유식 해상풍력 사업 협력 MOU' 체결
- 대통령실 "尹, 美 당선인과 빠른 시일 내 소통 기회 마련"
- 타타대우상용차, 타타대우모빌리티로 사명 변경
- 고려아연, 한화 주식 매각 등 5420억 확보...차입금 상환
- [컨콜] SKT "AI, 현재의 통신업과 같은 규모로 키우겠다"
- KT, 아이폰15 시리즈 공시지원금 60만원↑…실구매가 55만원
- '매출 부풀리기' 의혹 '중과실' 결론…카카오모빌리티 "겸허히 수용"(종합)
- [속보] 폭스뉴스 "트럼프 美 대선 승리…선거인단 277명 확보"
- 동아에스티-에이아이트릭스, 디지털 헬스케어 업무협약 체결
- 5가지 요리를 '뚝딱'…흑백 요리사도 홀린 '삼성 AI 주방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