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캐논 "5개월 아들 젠, 뇌종양 사망" 토크쇼서 눈물[할리우드비하인드]

황혜진 2021. 12. 8.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출신 가수 겸 배우 닉 캐논(Nick Cannon) 아들이 사망했다.

미국 매체 US위클리는 12월 7일(현지시간) "가수 닉 캐논과 모델 알리샤 스콧의 5개월 된 아들 젠이 뇌종양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닉 캐논 부부의 아들은 생후 2개월이 된 시점부터 뇌종양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닉 캐논은 알리샤 스콧과 결혼 생활을 하기 전인 2008년 가수 머라이어 캐리와 결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미국 출신 가수 겸 배우 닉 캐논(Nick Cannon) 아들이 사망했다.

미국 매체 US위클리는 12월 7일(현지시간) "가수 닉 캐논과 모델 알리샤 스콧의 5개월 된 아들 젠이 뇌종양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닉 캐논은 이날 방송된 미국 Fox 채널 토크쇼 ‘The Nick Cannon Show’(더 닉 캐논 쇼)에서 추수감사절 전후로 아이 상태가 악화돼 사망했다고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

닉 캐논은 "그는 가장 사랑스러운 아이였다. 항상 웃고 있었고, 가장 아름다운 영혼을 갖고 있었다"고 밝혔다.

닉 캐논 부부의 아들은 생후 2개월이 된 시점부터 뇌종양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닉 캐논 부부는 지난 5일 아이와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 바다로 마지막 여행을 다녀왔다.

닉 캐논은 1996년 드라마 'Kenan & Kel'(케난 앤 켈)로 데뷔했다. 배우뿐 아니라 랩 듀오 Da Bomb Squad(다 밤 스쿼드) 멤버로 활동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미국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 ‘The Masked Singer’(더 마스크드 싱어), ‘American’s Got Talent’(아메리칸 갓 탤런트) 등을 진행한 유명 MC이기도 하다.

닉 캐논은 알리샤 스콧과 결혼 생활을 하기 전인 2008년 가수 머라이어 캐리와 결혼했다. 머라이어 캐리와의 사이에서 2011년 이란성 쌍둥이인 아들 모로칸 스콧 캐논, 딸 먼로 캐논을 품에 안았으나 이혼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