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닥터' 의사 가운 입은 손나은, 의욕 넘치는 당찬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응급실 인턴으로 변신한다.
내년 1월 3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연출 부성철/ 극본 김선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측은 개성과 매력으로 똘똘 뭉친 손나은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응급실 인턴으로 변신한다.
내년 1월 3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연출 부성철/ 극본 김선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측은 개성과 매력으로 똘똘 뭉친 손나은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고스트 닥터’는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이라곤 1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바디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연출한 부성철 감독과 ‘명불허전’의 김선수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손나은은 극 중 응급실 인턴 오수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오수정은 어렸을 때부터 체력이 약해 안 된다는 엄마의 반대를 무릅쓰고도 돌아가신 할아버지와 같은 의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당찬 인물이다. 또한 의학도답지 않게 기적과 판타지를 믿는 특별한 비밀을 지닌 소녀로, 엉뚱미(美)까지 지녔다고 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8일 공개된 사진 속 의사 가운을 입은 손나은의 당찬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감 넘치는 그녀의 여유로운 모습은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가 하면, 하나로 질끈 묶은 머리에서는 의사를 꿈꾸는 그녀의 확고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손나은은 사랑스럽고 다정다감한 매력을 지닌 오수정의 면모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언제나 밝고 쾌활한 오수정에 자연스레 녹아든 손나은이 어떤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킬지, 또 각 인물과는 어떤 인연으로 얽히고설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고스트 닥터’ 제작진은 “손나은이 보여줄 용감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보는 이들조차 기분 좋아지게 만든다.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러블리함이 극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오수정’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는 손나은의 모습을 ‘고스트 닥터’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1월 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사진=tvN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연정훈♥’ 한가인, 근황 보니 명품 콧대 여전…매일이 리즈인 미모
- "'기생충'인줄" 여에스더♥홍혜걸, 초호화 스케일 제주 집 공개(집사부일체)
- '피겨 황제' 김연아, 선명해진 쌍꺼풀 라인..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 ‘송재희♥’ 지소연,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호캉스 “인생샷 건져”
- 제시, 한겨울에 비키니 입고 위풍당당…쏟아질 듯 풍만 몸매
- 임성민, 52세 맞아? 뱃살 無+각선미 드러난 비키니에 “♥미국인 남편 탓 8㎏ 찌기도”(건강한 집)
- ‘집사부’ 김창옥, 제주하우스 공개…명품 자연뷰→캠핑카까지 [결정적장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