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남편' 지수원, 오승아에 "정민준 네 애 아니잖아"[★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번째 남편'에서 지수원은 손자 정민준이 자신의 손자가 아님을 알고 오승아에게 누구 아이냐고 물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윤재경(오승아 분)의 방을 뒤지는 주해란(지수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주해란은 손자 태양(정민준 분)이 윤재경의 친아들이 아니라고 의심하며 윤재경의 방을 뒤지기 시작했다.
이어 방송 말미, 주해란은 윤재경에게 태양에 관해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윤재경(오승아 분)의 방을 뒤지는 주해란(지수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주해란은 손자 태양(정민준 분)이 윤재경의 친아들이 아니라고 의심하며 윤재경의 방을 뒤지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옷장에서 태양의 육아수첩을 발견했다. 프랑스에서 쓰던 육아수첩에는 태양의 생년월일이 2018년 3월 14일이 아닌 2017년 5월 4일로 기록돼 있었다.
주해란은 "태어나자마자 10개월이 지났다고?"라며 "이것들이 기어이 우리를 속이고 입양을"이라며 윤재경이 태양을 어디선가 입양해 왔음을 확신했다.
이어 방송 말미, 주해란은 윤재경에게 태양에 관해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주해란은 "태양이 네 배 아파서 낳은 애 맞니? 태양이 태어나자마자 10개월이던데. 하긴 아무리 조작한다 해도 키, 몸무게, 생년월일을 프랑스 병원에서 조작해 주긴 힘들었겠지"라고 말했다.
당황한 윤재경은 "태양이 프랑스에서 쓰던 건강수첩을 보신 것 같은데, 거기 생년월일이 오타가 난 것"이라 둘러댔다. 주해란은 "이미 다 알고 너한테 묻는 거야. 나한테 말하기 그러면 네 아버지 앞에 가서 이실직고해. 사실대로 말해"라며 윤재경을 옥죄기 시작했다.
윤재경은 결국 불임 판정을 받은 사실은 털어놓았으나, 태양을 어디서 데려왔는지는 차마 밝히지 못했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 '52세' 김혜수, 유연석과 비하인드..완벽한 여신美
☞ '완전 쓰레기네'..김선호 하차 '1박2일' 험한 말 오갔다
☞ 전세값도 없는데..'1000만원 임영웅 덕질' 충격
☞ '재결합' 황정음, 입술 내민 만삭 화보 공개..이영돈은~
☞ 휴 잭맨, 부스터샷 접종 했는데..충격적인 팔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코디가 안티? 과거 사진 보니..- 스타뉴스
- '52세' 김혜수, 유연석과 비하인드..완벽한 여신美- 스타뉴스
- "완전 쓰레기네"..김선호 하차 '1박2일' 험한 말 오갔다- 스타뉴스
- 전세값도 없는데..'1000만원 임영웅 덕질' 충격- 스타뉴스
- '재결합' 황정음, 입술 내민 만삭 화보 공개..이영돈은~- 스타뉴스
- 휴 잭맨, 부스터샷 접종 했는데..충격적인 팔뚝-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Running Wild' 포스터 공개..전 세계 팬 '환호' - 스타뉴스
- BTS 진이 전하는 행복 메시지..'러닝 와일드' 트랙 포스터 오픈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베스트 K팝 댄서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Seven' 美 빌보드 글로벌 2개 차트 68주 연속 진입..新기록 행진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