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남편' 측 "스태프 1명 확진..엄현경→오승아 등 검사"(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번째 남편' 측에서 확진자가 발생했다.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측은 7일 오후 MBN스타에 "스태프 1명이 확진 판정 받은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두 번째 남편'은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게 되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최근 연예계에는 배우 정우성, 고경표, 방송인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남편’ 측에서 확진자가 발생했다.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측은 7일 오후 MBN스타에 “스태프 1명이 확진 판정 받은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7일) 이 사실을 듣고 배우 및 스태프들은 검사를 진행했다”라고 덧붙였다.
‘두 번째 남편’은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게 되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다.
현재 배우 엄현경, 오승아, 차서원, 한기웅 등이 출연하고 있다.
한편 최근 연예계에는 배우 정우성, 고경표, 방송인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있지 리아, 어깨라인으로 '치명美'..예쁨 폭발
- 아이브 장원영, 상큼+러블리 매력 폭발
- 김세정, 매끈 어깨라인으로 '청순 섹시美'
- 강혜원, 섹시한 꿀벅지+치명적 눈빛에 '심쿵'
- 마마무 화사, 치명적인 S라인 몸매..고혹+시크
- 1심 '무죄' 뒤집혔다…'사법농단' 양승태 2심서 집유
- [단독] ″술 취해 기억 안 나″...경찰 폭행한 20대 몽골인 덜미
- ″공공장소 예절 어디 갔나″…지하철서 보쌈에 컵라면 '쩝쩝'
- 5분 일찍 도착했는데…'지각 논란' 누명 쓴 장원영 [포크뉴스]
- 이해찬 빈소서 여야 조우…정청래 ″몸 괜찮나″·장동혁 ″4㎏ 빠져″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