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여성 리더 육성' 쉬어로즈 4기 컨퍼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제4회 신한 쉬어로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과 쉬어로즈 4기 등 300여명이 참여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그룹 내 예비 여성 리더들은 유튜브 생중계로 지켜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그룹 내 여성 인재 풀 확대
[서울=뉴시스] 박은비 기자 =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제4회 신한 쉬어로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 쉬어로즈는 지난 2018년부터 시작한 여성 리더 육성프로그램이다. 각 업권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 인재 풀(Pool)을 확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과 쉬어로즈 4기 등 300여명이 참여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그룹 내 예비 여성 리더들은 유튜브 생중계로 지켜봤다.
쉬어로즈 4기 멤버들은 '차이(Difference)를 만드는 차이(Diversity)'를 주제로 한 해 동안 진행했던 최고경영자(CEO)와 외부 전문가 그룹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성과, 여성 리더십 비전에 대해 발표했다.
조 회장은 "신한 여성 리더들은 신한 쉬어로즈를 통해 얻은 다양성이라는 차이를 바탕으로 누구도 쉽게 모방할 수 없는 핵심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며 "후배들에게 미래를 꿈 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롤 모델 역할을 하는 여성 리더가 돼달라"고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lverline@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최준희, 홀로 故최진실 묘소 방문 "누구랑 오는 게 뭐가 중요"
- 이혜영, 비키니로 뽐낸 아찔 볼륨감…"추석이 내게 준 선물"
- 이은형 "♥강재준 20㎏ 감량 후 부부관계 타올라…2세 계획 중"
- 한혜진♥기성용 딸, 얼마나 예쁘면…박하선 "평범하게 살기 힘든 외모"
- 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남편 임신 집착에 극대노 "싫다고 했잖아"
- '세번째 이혼' 스피어스, 칼춤에 경찰 출동 불만 "난 오랜 시간 왕따"
- 1호 귀순 배우 김혜영 "이혼 3번…내가 원한 적 없어 허망"
- 안정환, 외국학교 동거 기숙사 충격 "딸 리원이는 안 돼"
- 김가연 "시어머니 앞에서 시누이와 싸워…모른 척 산다"
- 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위궤양 과다출혈로 응급실行…죽을 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