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틀리에 코롱' 홀리데이 팝업서 에디션 제품과 훈훈함 인증

2021. 12. 7. 16: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미더머니 10에서 세련된 비트와 힙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은 프로듀서 겸 가수 GRAY(그레이)가 프렌치 니치 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

6일 오전 아틀리에 코롱 매장을 방문한 그레이는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시크한 올 블랙 벨벳 수트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남친짤 장인다운 부드러운 미소와 매너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진주 기자] 쇼미더머니 10에서 세련된 비트와 힙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은 프로듀서 겸 가수 GRAY(그레이)가 프렌치 니치 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

6일 오전 아틀리에 코롱 매장을 방문한 그레이는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시크한 올 블랙 벨벳 수트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남친짤 장인다운 부드러운 미소와 매너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는 평소 애정하는 아틀리에 코롱 제품과 새롭게 선보이는 홀리데이 에디션을 직접 시향하고 인증샷을 촬영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되는 행사로, 세계적인 아티스트 다리아 라자토바와 함께 한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밤하늘을 수놓은 별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시트러스 과일 모양 별자리가 새겨진 아틀리에 코롱 베스트 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 처음 출시하는 캔들 세트와 캔들 오나먼트, 디스커버리 세트 등 오직 홀리데이 시즌에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스페셜 에디션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틀리에 코롱은 연말을 맞아 화려한 홀리데이 장식과 시그니처 블루 도어로 꾸며진 공간으로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들에게 향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이 밖에도 럭키 박스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캘리그라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틀리에 코롱의 홀리데이 2021 팝업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롯데 백화점 명동점 B1 아틀리에 코롱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 아틀리에 코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