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원, 이번엔 스릴러..'미드나잇 스릴러-친절한 경찰' 출연

장우영 2021. 12. 7. 15: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기원이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공개될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제작 코탑미디어)'의 '친절한 경찰' 편에 출연한다.

윤기원이 출연하는 새로운 작품으로, 장르물 팬들을 열광시킬 '미드나잇 스릴러-친절한 경찰'은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오는 9일 목요일 오전 8시 첫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앤아이컬쳐스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윤기원이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공개될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제작 코탑미디어)’의 ‘친절한 경찰’ 편에 출연한다.

윤기원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배우 윤기원이 12월 9일 공개되는 ‘미드나잇 스릴러-친절한 경찰’에 출격해 또다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2021년 연말을 짜릿하게 장식할 스릴러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는 ‘친절한 경찰’, ‘팔로워’, ‘수퍼모델’ 3가지 이야기로 구성됐다.

이 중 윤기원이 출연하는 ‘친절한 경찰’은 김윤혜와 정진운이 주연을 맡은 작품이다. 예고편에서는 훈남이지만 사이코인 ‘김순경(정진운 분)’과 알면 알수록 수상한 작가 ‘아린(김윤혜 분)’이 만나 벌어지는 긴장감 만점의 사건들을 볼 수 있다. 포스터에서는 ‘언제나 옆에서 지켜 줄게요, 비록 당신이 원치 않더라도...’라는 심상치 않은 카피가 돋보인다.

배우 윤기원은 서늘한 스릴러 ‘친절한 경찰’을 통해, 최근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친근하고 코믹한 이미지 대신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윤기원은 올해 드라마 ‘철인왕후’,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에서 활약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복면가왕’, ‘미운우리새끼’, ‘돌싱포맨’ 등에 출연할 때마다 탁월한 ‘빅재미’로 화제를 모았다.

윤기원이 출연하는 새로운 작품으로, 장르물 팬들을 열광시킬 ‘미드나잇 스릴러-친절한 경찰’은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오는 9일 목요일 오전 8시 첫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