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출신 유라, 나태주 시인과 시화집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걸스데이' 출신 유라가 시화집 작가로 데뷔한다.
7일 소속사 어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라는 22일 시화집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을 출간한다.
나태주 시인의 사계절을 담은 시 80여 편과 유라 그림 20여 편을 담는다.
유라는 21~27일 청담동 소재 갤러리에서 시화집 출간 기념 전시도 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그룹 '걸스데이' 출신 유라가 시화집 작가로 데뷔한다.
7일 소속사 어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라는 22일 시화집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을 출간한다. 나태주 시인의 사계절을 담은 시 80여 편과 유라 그림 20여 편을 담는다. 나태주 시인의 '풀꽃'은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라는 구절로 유명하다.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은 13일부터 온라인 서점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다. 유라는 21~27일 청담동 소재 갤러리에서 시화집 출간 기념 전시도 열 예정이다. "나태주 선생님 시와 함께 내 그림을 책으로 많은 분들께 보여줄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면서 "많은 분들께 온기가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업했다"고 밝혔다.
유라는 지난해 10월 첫 개인전 '율*랜드'를 열었다. 9일부터 열리는 울산국제아트페어 연예인 특별전에 참여할 계획이다. 있다. SBS TV 금토극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셀럽 '혜린'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촬영에 한창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만 40세 류현경, 결혼 하지 않은 이유
- 유명男배우, 부엌에서 넘어져 뇌출혈 사망…향년 67세
- 기은세, 11년만 파경…두집살림 고백 두달만
- "만나 달라" 초등생 아파트 복도까지 따라간 40대, 항소심도 실형
- 재혼 1년차인데…선우은숙 "♥유영재와 주말에만 같이 있어"
- 김숙, 조세호에 "속옷 사이즈 뭐 입어?" 물은 이유(종합)
- "꼴보기 싫어 죽겠다"…백종원, 예산시장 관련 분노한 까닭
- 홍상수·김민희, 국내 관객 만난다…'우리의 하루'
- 탈북배우 김아라 "결혼합니다"…판빙빙 닮은꼴
- 임채무, '150억 빚' D랜드서 아내 만나 재혼…"화장실서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