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확산, 한산한 면세점
정병혁 입력 2021. 12. 7. 12: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의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확산이 이어지면서 항공, 관광업계에 불똥이 튀고 있다.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시행 전후로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했던 이커머스 업계는 고객 환불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해외 관광객의 방한 기대감에 부풀었던 면세업계도 대책 마련에 힘을 쏟고 있다.
사진은 한산한 모습을 보인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 면세점 구역.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뉴시스] 정병혁 기자 = 코로나19의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확산이 이어지면서 항공, 관광업계에 불똥이 튀고 있다.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시행 전후로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했던 이커머스 업계는 고객 환불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해외 관광객의 방한 기대감에 부풀었던 면세업계도 대책 마련에 힘을 쏟고 있다. 사진은 한산한 모습을 보인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 면세점 구역. 2021.12.07. jhope@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세영, 日남친 파혼 이유? "자꾸만 나를 낮추는 사람은 인연 아냐"
- 강동원 "100평 부지 단독주택에 거주…차는 미니쿠퍼"
- '성추행 피해' DJ 소다 "여러 명이 가슴 만져 속수무책…수치스러웠다"
- 치과의사 이수진 "맨날 억대 돈 벌었는데…中 환자 줄어 힘들다"
- '25세 요절' 男배우, 충격적 사망원인 밝혀져…"필로폰 등 약물중독"
- 선우용여, 韓 혼전임신 연예인 1호 된 이유
- '13남매 장녀' 남보라, 붕어빵 여동생들 공개 "도움 없이 배우 도전"
- 정준하, 건강 이상설 해명 "현재 115㎏…인생 최고 몸무게"
- 놀이기구에 머리칼 끼여…印여성 7m 상공서 공포(영상)
- '김연아 남편' 포레스텔라 고우림, 11월20일 현역 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