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스, 국소지혈용드레싱 'M-COTTON & M-CLOT' 출시

강석봉 기자 2021. 12. 7.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메이븐스(대표이사 안창규)는 고흡수력과 지혈효과를 개선한 국소지혈용드레싱 신제품인 “M-COTTON & M-CLOT”을 12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M-COTTON & M-CLOT”은 외과 수술 시 출혈 부위의 즉각적인 지혈을 위해서 사용하는 전문 의료기기로서 큐프라 섬유와 카올린으로 국소지혈용드레싱의 흡수율과 지혈기능을 개선한 제품이다.

큐프라 섬유는 많은 양의 체액이나 혈액을 흡수할 수 있는 표면적을 형성하고 있으며, 카올린은 알러지나 면역거부 반응이 거의 없이 흡수된 체액이나 혈액을 즉각적으로 응고시켜 체액이나 혈액 소실을 예방할 수 있다.

㈜메이븐스 관계자는 “당사는 지혈제 전문 회사로 기존의 콜라겐, 셀룰로오스, 키토산 기반의 지혈제 품목에 M-COTTON & M-CLOT 품목을 추가함에 따라 외과의사들이 수술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제품을 확대했다. 또한,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방사선 촬영으로 식별이 가능한 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사용자의 부주의나 실수로 체내에 잔류하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 환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효과적이고 안전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