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세 데릭 지터, 결혼 5년 만에 딸만 셋! 아내는 31세

한동훈 2021. 12. 7.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욕의 연인' 데릭 지터가 결혼 5년 만에 벌써 셋째 딸을 얻었다.

스포츠미디어 '더 플레이어스 트리뷴'은 지난 5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릭 지터와 해나 지터, 딸 리버 로즈 지터의 탄생을 축하합니다'라고 축복했다.

더 플레이어스 트리뷴은 2014년 지터가 설립한 매체라 사실상 오피셜이다.

머라이어 캐리, 제시카 알바, 스칼렛 요한슨 등이 핑크빛 소문을 냈지만 지터는 데이비스와 해피 엔딩을 맞이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릭 지터(왼쪽)와 해나 데이비스.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한동훈 기자] '뉴욕의 연인' 데릭 지터가 결혼 5년 만에 벌써 셋째 딸을 얻었다.

스포츠미디어 '더 플레이어스 트리뷴'은 지난 5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릭 지터와 해나 지터, 딸 리버 로즈 지터의 탄생을 축하합니다'라고 축복했다.

더 플레이어스 트리뷴은 2014년 지터가 설립한 매체라 사실상 오피셜이다. 2019년 둘째를 낳았을 때에도 이곳을 통해 알렸다. 출산 전까지 임신 사실조차 보안을 유지했다.

지터는 16살 연하 모델 해나 데이비스와 2016년 결혼했다. 데이비스는 16살인 2006년 데뷔했다. 스포츠 잡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의 수영복 모델로 이름을 날렸다.

지터는 현역 시절 수많은 톱스타들과 염문설을 뿌렸다. ESPN은 지터와 스캔들로 엮인 스타들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머라이어 캐리, 제시카 알바, 스칼렛 요한슨 등이 핑크빛 소문을 냈지만 지터는 데이비스와 해피 엔딩을 맞이했다.

이들 부부는 딸만 셋을 낳았다. 패션 잡지 '배니티 페어'에 따르면 첫째 벨라 레인 지터는 4살, 둘째 스토리 그레이 지터는 2살이다.

배니티 페어는 지터가 아버지가 되는 기쁨을 극찬했다고 전했다. 지터는 "내 여자들은 절대적으로 최고다. 사람들은 일단 아이를 낳을 때까지 기다려보라고 하는데 이것은 정말 사실이다. 매일 새로운 것이 있고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운다. 정말 훌륭하다. 내가 상상한 것 이상이다"라 말했다.

뉴욕 양키스의 '캡틴' 지터는 1995년 데뷔했다. 20시즌 통산 양키스 원클럽맨으로 활약했다.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유격수로, 통산 3465안타, 타율 0.310, 출루율 0.377, 장타율 0.440, OPS(출루율+장타율) 0.817을 기록했다.

1998년부터 2000년까지 3회 연속 월드시리즈 우승의 양키스 왕조를 건설했으며 총 5회 우승했다. 올스타 14회, 골드글러브 5회, 행크애런상 2회, 월드시리즈 MVP 1회 등 화려한 커리어를 자랑한다. 2020년 단 1표 차이로 만장일치에 실패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한동훈 기자 dhha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양준일 '슈가맨' 인기 떨어졌나 “다시 식당 서버로 돌아가”
장윤주, '새벽에 올린 SNS'→팬들 발칵 뒤집히게 한 '대머리 삭발' 사진
고은아 “원룸서 생활비 걱정, 가족 원망스러워 안 만났다”
서장훈 “강호동, 회당 출연료 10억”
'51세 싱글' 박용우 “탕웨이와..팬티 하나 입고 노출”→“결혼은...”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