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오늘 신곡 '애니' 발매..(여자)아이들 소연 피처링

이수진 인턴 입력 2021. 12. 7.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라비(RAVI)의 신보가 공개된다.

7일 그루블린 측은 라비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애니(ANI (Feat. 소연((여자)아이들))'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여자)아이들 소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앞서 라비는 지난 6월 네 번째 미니 앨범 '로지스(ROSES)' 를 발매해 각종 글로벌 음악 차트를 휩쓸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라비 2021.12.07(사진=그루블린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가수 라비(RAVI)의 신보가 공개된다.

7일 그루블린 측은 라비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애니(ANI (Feat. 소연((여자)아이들))'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곡 '애니'는 꿈을 향해 아이처럼 뜨겁고 호기롭게 달려 나가고 있는 모습을 담은, 힙합과 록(Rock)적인 요소를 결합한 곡이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라인과 록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또한, (여자)아이들 소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소연은 팀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와 프로듀서로도 주목받고 있다.

앞서 라비는 지난 6월 네 번째 미니 앨범 '로지스(ROSES)' 를 발매해 각종 글로벌 음악 차트를 휩쓸었다. 또한, 자체 레이블 더 라이브를 설립해 에일리와 휘인을 영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