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만' 측 "확진자 1명 발생→전원 음성 판정..현재 촬영재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사람만' 측에서 확진자가 발생해 촬영이 취소된 가운데 전원 음성판정을 받아 재개됐다.
JTBC 새 드라마 '한 사람만' 측은 6일 오후 MBN스타에 "스태프 1명이 코로나19 확진 결과가 나오자마자 바로 그날 촬영 취소 후 스태프+배우 전원 PCR 검사 시행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연예계에는 배우 정우성, 고경표, 방송인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부부 등이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만’ 측에서 확진자가 발생해 촬영이 취소된 가운데 전원 음성판정을 받아 재개됐다.
JTBC 새 드라마 ‘한 사람만’ 측은 6일 오후 MBN스타에 “스태프 1명이 코로나19 확진 결과가 나오자마자 바로 그날 촬영 취소 후 스태프+배우 전원 PCR 검사 시행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현재는 촬영이 재개된 상태”라고 덧붙였다.
‘한 사람만’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 멜로 드라마다.
배우 안은진, 박수영(조이), 강예원, 김경남 등이 출연하며, 12월 20일 첫 방송된다.
한편 현재 연예계에는 배우 정우성, 고경표, 방송인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부부 등이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치명적인 S라인 몸매..고혹+시크
- 아이브, 러블리+상큼 비주얼..인증샷 공개
- 이효리+'스우파' 8개 크루, 콜라보 예고..또 하나의 레전드
- 최예나 법적대응 "악성 루머 유포 근절 위해 선처‧합의 NO"
- 옥주현, 충격적 결과에 눈물 쏟았다 "이건 너무하잖아"
- 尹 지지율 흐름…최대 변수는? [시사스페셜]
- 장예찬 "'아빠 찬스'사퇴해야…조국과 뭐가 달라"
- 어지러워 쓰러진 독거노인에 병원비 쥐여준 안경사
- 선물 받은 홍삼·유산균, 먹기 전 '이것'부터 확인하세요
- ″나는 과민대장증후군일까?″...대변 모양으로 몸 상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