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의 모바일 MMORPG '종말도시', 1대1 맞짱 인증 이벤트

안종훈 2021. 12. 6. 18:1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헬 위크(Hell Week)'로 주목받고 있는 이근 대위의 모바일 MMORPG '종말도시'가 '1 vs 1 통합 경기 도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속 '통합 경기'에서 자신의 경기 횟수를 모두 소진한 후에 스크린샷을 캡처해 공식카페 '경기장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다.

12월 9일까지 진행되는 1 vs 1 통합 경기 도전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때는 '서버/캐릭터명/통합 경기 인증 스크린샷'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정철×1,500, 각인 경험치×45,000, 저급 치명타 조각×30, 고급 전자부품×20, 미스릴 합금×10'을 선물할 예정이다. 보상은 12월 10일부터 13일 사이에 지급된다.

'종말도시'는 가짜사나이로 유명한 군사 전문가 이근 대위가 메인 모델로 활약하면서 밀리터리 매니아들 사이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에 인류의 생존을 위해 무기를 들어야 하는 생존 서바이벌 시나리오가 '종말도시'의 주된 스토리라인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