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크리스마스 콘서트 2500석 5분 만에 매진

이미나 2021. 12. 6. 16: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정동원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 티켓은 오픈 5분 만에 2회차 공연 2500석이 매진됐다.

한편, 정동원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은 오는 24일, 25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정동원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 티켓은 오픈 5분 만에 2회차 공연 2500석이 매진됐다.

앞서 정동원은 지난달 열린 첫 단독 콘서트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콘서트(1st JEONG DONG WON’S TALK CONCERT)’의 티켓 오픈 당시에도 1분 만에 3회차 공연 3000석을 매진시킨 바 있다.

‘성탄총동원’은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팬들과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성남 콘서트에서는 지난 17일에 발매된 첫 정규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 수록된 곡들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정동원이 직접 선곡한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를 비롯 이날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들이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정동원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은 오는 24일, 25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펼쳐진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