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Pic] 윤석열 선대위 '원톱' 김종인, "尹과 국민의힘은 정권교체 반드시 이룰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이 윤석열 후보 선출 한 달 만에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켰다.
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경기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범식에는 윤 후보와 선대위 '원톱'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이준석·김병준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이 참석했다.
윤 후보의 선대위에는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과 이준석·김병준 공동상임선대위원장, 총괄상황본부에는 임태희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국민의힘이 윤석열 후보 선출 한 달 만에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켰다. 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경기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범식에는 윤 후보와 선대위 '원톱'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이준석·김병준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이 참석했다.
김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윤석열과 국민의힘은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룰 것"이라며 "제가 윤 후보에게 가진 믿음이 국민이 가진 믿음과 결코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상식을 증명할 시간, 정의를 바로잡을 순간이다"라고 했다.
윤 후보의 선대위에는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과 이준석·김병준 공동상임선대위원장, 총괄상황본부에는 임태희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함께한다. 공동선대위원장에는 박주선 전 국회부의장, 노재승 커피편집숍 블랙워터포트 대표가 선임됐다.
정책총괄본부에는 원희룡 전 제주지사, 조직총괄본부에는 주호영 의원, 직능총괄본부에는 김상훈·임이자 의원, 총괄특보단에는 권영세 의원, 홍보미디어총괄본부에는 이준석 대표, 종합지원총괄본부에는 권성동 사무총장이 맡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ryuhj@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세영, 日남친 파혼 이유? "자꾸만 나를 낮추는 사람은 인연 아냐"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 결혼도 못하고 가슴 아파…행복한 가정 꾸리길"
- 마이클 갬본 별세, 향년 82…'해리포터' 덤블도어 교수
- 교사는 규정대로 했는데…0점처리 중학생 엄마 소송
- 강동원 "100평 부지 단독주택에 거주…자가 아닌 렌트"(종합)
- '반광점퍼 고가논란' 한문철 "수임료가 3천만원…돈 벌려고 하겠는가"
- 치과의사 이수진 "맨날 억대 돈 벌었는데…中 환자 줄어 힘들다"
- '25세 요절' 男배우, 충격적 사망원인 밝혀져…"필로폰 등 약물중독"
- '13남매 장녀' 남보라, 붕어빵 여동생들 공개 "도움 없이 배우 도전"
- 놀이기구에 머리칼 끼여…印여성 7m 상공서 공포(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