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싱어게인2' 윤도현이 시즌1 출연 막은 가수 누구?

안윤지 기자 2021. 12. 6. 1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2' 윤도현이 오디션 출연을 만류했던 참가자가 깜짝 등장한다.

시즌 1 당시 참가 지원을 했던 63호는 윤도현의 "넌 오디션에 맞는 사람이 아니다"라는 만류에 도전을 포기했다고.

시즌 1보다 더 강력하고 치열하게 돌아온 '싱어게인2'는 막강한 실력자들이 재야의 고수, 찐무명, 슈가맨, 오디션 최강자, OST, 홀로서기 조로 나뉘어 초박빙 대결을 벌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JTBC
'싱어게인2' 윤도현이 오디션 출연을 만류했던 참가자가 깜짝 등장한다.

6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이 센세이션을 일으킬 그 첫 번째 주인공이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첫 회에서는 "정말 못살겠다"라며 윤도현을 당황하게 만든 참가자가 출연한다.

오디션 준우승 출신이자 페스티벌을 평정한 63호. 록밴드 직속 후배의 등장에 윤도현은 "내가 심장이 떨린다"라면서 긴장감을 드러낸다. 시즌 1 당시 참가 지원을 했던 63호는 윤도현의 "넌 오디션에 맞는 사람이 아니다"라는 만류에 도전을 포기했다고. 윤도현이 왜 시즌 1 출연을 말렸는지, 이번에 63호가 다시 도전을 한 이유가 무엇인지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63호뿐만 아니라 오디션 최강자 조에는 오디션계를 제패한 막강한 실력파들이 출격한다. 오디션의 새 역사를 쓴 끝판왕부터 인기 아이돌의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세를 떨친 가수까지 등판해 소름 돋는 무대를 펼친다. 화려한 라인업에 이선희가 "심사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혀를 내두를 정도.

시즌 1보다 더 강력하고 치열하게 돌아온 '싱어게인2'는 막강한 실력자들이 재야의 고수, 찐무명, 슈가맨, 오디션 최강자, OST, 홀로서기 조로 나뉘어 초박빙 대결을 벌인다. 치열한 경선을 뚫고 본선에 오른 각양각색의 매력과 실력을 가진 73팀의 1라운드 조별 생존전이 시작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휴 잭맨, 부스터샷 접종 했는데..충격적인 팔뚝
'완전 쓰레기네'..김선호 하차 '1박2일' 험한 말 오갔다
전세값도 없는데..'1000만원 임영웅 덕질' 충격
'소녀시대 아니라서 남편에게 차였다' 충격 속터뷰
강소라, 한의사 남편과..출산 후 나들이
'어머 동영상이야' 이정재, 블랙핑크 제니와 美에서..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