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서 "박소이, '다만악' 이후 재회..무한한 잠재적 가능성 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프레임드' 최희서가 박소이를 캐스팅한 이유를 공개했다.
6일 오전 왓챠 '언프레임드'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최희서가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최희서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이하 '다만악')에서 (박)소이와 모녀로 만났다. 사실 회차는 2회차로 적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언프레임드’ 최희서가 박소이를 캐스팅한 이유를 공개했다.
6일 오전 왓챠 ‘언프레임드’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최희서가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최희서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이하 ‘다만악’)에서 (박)소이와 모녀로 만났다. 사실 회차는 2회차로 적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정민도 알겠지만, 태국에서 찍다 보니 가까워졌다”라며 “찍는 날에 비해서 가까워졌고, 오랫동안 연락도 주고받고 하면서 박소이가 가진 무한한 잠재적인 가능성도 봤다”라고 덧붙였다.
최희서는 “내가 생각했던 싱글맘의 딸의 소재가 어찌 보면 상업영화에서 다루기 어려울 수도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조금 더 액션이 있거나, 자극적인 걸 영화로 보다 보니까”라고 설명했다.
그는 “내가 싱글맘 역할을 두 번 연속하다 보니까 이 사람들의 이야기를 깊게 들여다봤으면 좋겠다 생각했고, 없다면 내가 써봐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마무 화사, 치명적인 S라인 몸매..고혹+시크
- 아이브, 러블리+상큼 비주얼..인증샷 공개
- 이효리+'스우파' 8개 크루, 콜라보 예고..또 하나의 레전드
- 최예나 법적대응 "악성 루머 유포 근절 위해 선처‧합의 NO"
- 옥주현, 충격적 결과에 눈물 쏟았다 "이건 너무하잖아"
- [속보] 포천 저수지 추락 헬기 기장 물속서 숨진 채 발견
- 김남국, 연휴 일본행 논란에 ″약속된 지지자 모임″…與 ″궁색한 변명″
- 추석 당일 연락 되지 않던 아내, 실종 21시간 만에 구조…생명 지장 없어
- “여보, 골프 캐디와 연애해도 돼?” 태국 남편에 흉기 휘두른 아내
- '매우 강한 강도' 14호 태풍 고이누 발생…예상 경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