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

김민기 2021. 12. 6. 0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원더 라인' 2종을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더 라인 제품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와 '원더 세라아미드 모찌 토너 패드'다.

한편 토니모리는 12월까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2종 기획 세트를 16%,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패드'는 30%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원더 라인’ 2종을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더 라인 제품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와 ‘원더 세라아미드 모찌 토너 패드’다.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유액 타입의 점도 있는 제형이 피부를 마치 모찌처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병풀 추출물 및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더 모찌 토너’는 오랜시간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온 대표적인 제품이다. 실제로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리얼한 리뷰와 입소문만으로 출시 이후 높은 판매량을 꾸준히 자랑해 왔으며, 특별히 대용량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원더 모찌 토너 패드’는 저자극 엠보싱 패드에 모찌토너를 듬뿍 머금게 한 제품으로, 토너 카테고리 트렌드인 닥토(닦아쓰는 토너)용으로 개발된 바 있다.

최근 MZ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함에 따라, 국내 화장품 업계도 이들을 겨냥한 제품과 유통채널 공략 등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MZ세대의 주요 구매채널인 올리브영에의 진입을 통해 고객접점을 넓히고, 동시에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도 입점함으로써 디지털 채널 다각화를 꾀했다.

토니모리는 최근 로드샵 중심의 판매채널에서 탈피해 아마존, 쿠팡, 입시, 자사 온라인몰 등 새로운 판매채널 확대에 적극적이다. 금년 3분기 기준 신 판매채널에서 발생한 매출액은 123억원으로 전체 매출의 18.2%를 차지하며,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최근에는 롭스, 올리브영 등 H&B로 유통채널을 확장하는 광폭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내년 매출 전망을 밝게 예상하고 있다. 판매채널의 다각화와 탄탄한 제품생산 인프라를 기반으로, MZ세대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한편 토니모리는 12월까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2종 기획 세트를 16%,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패드’는 30%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