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신규 색상 추가한 2022년형 콜로라도 출시

권희원 2021. 12. 6. 09: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정통 픽업트럭인 콜로라도의 2022년식 모델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22년형 리얼 뉴 콜로라도는 오프로드 감성을 강조한 새로운 '샌드 듄' 외장 색상을 추가하고, 운전자의 사용 편의를 고려해 새롭게 디자인한 변속기 레버를 적용한 점 등이 특징이다.

아울러 쉐보레는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출시하고 2022년형 콜로라도 구매 고객부터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도 출시..2022년형 콜로라도 최초 적용
쉐보레 2022년형 콜로라도 '샌드 듄' 색상 [한국G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한국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정통 픽업트럭인 콜로라도의 2022년식 모델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22년형 리얼 뉴 콜로라도는 오프로드 감성을 강조한 새로운 '샌드 듄' 외장 색상을 추가하고, 운전자의 사용 편의를 고려해 새롭게 디자인한 변속기 레버를 적용한 점 등이 특징이다.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3.6ℓ 6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하이드라매틱 8단 자동 변속기도 그대로 적용된다.

특히 국내에 선보일 신형 콜로라도는 엔진 부하에 따라 6개 실린더 중 4개의 실린더만 활성화시키는 첨단 능동형 연료 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연료 효율까지 높였다고 쉐보레는 설명했다.

4륜 및 2륜 구동 방식을 운전자가 선택하는 파트타임 4WD 시스템과 무거운 짐을 적재한 상태에서도 변속 패턴을 최적화해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 '토우·홀 모드' 기능 등 다양한 트레일링 특화 기술도 탑재됐다.

아울러 쉐보레는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출시하고 2022년형 콜로라도 구매 고객부터 제공한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사전 예약 없이도 신속하게 차량을 정기 점검하고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한 뒤 차량 수리가 끝나면 원하는 장소에서 고객에게 인도하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로 구성된다.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보증 기간 내(3년·6만㎞)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1회 무상 제공 이후 유상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앞으로 출시될 모든 쉐보레의 수입 프리미엄 차량에 적용될 예정이다.

hee1@yna.co.kr

☞ 조동연측 변호사 "제3자 성폭력으로 원치않는 임신"
☞ 전직 프로야구 선수, 술 취해 종업원 폭행…경찰 조사
☞ '파르르' 떨리는 눈꺼풀, ○○ 때문이라면…
☞ 오미크론, 이름도 생기기 전 이미 미국에 상륙
☞ 중남미에 K팝 소식 전해주는 '멕시코 오빠'
☞ 성년 기념행사에 빌린 티아라 쓰고 나타난 일왕 외동딸
☞ 집안에 뱀 들어와 쫓으려다 집 한 채 다 태워
☞ "급성 백혈병 딸 도와주세요"…A형 혈소판 헌혈동참 호소
☞ "멀쩡하던 고3 딸 희귀질환…백신 인과성 없다" 가족들 분통
☞ 친일파 이해승 후손 땅 국고 환수 소송서 정부가 진 이유는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