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퍼센트, 스톡옵션 부여 및 인재 채용 확대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투자연계금융 서비스 8퍼센트를 운영중인 주식회사 에잇퍼센트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스톡옵션을 부여하고, 9개 직무의 인재를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30일 주주총회를 통해 6개월 이상 재직 임직원을 대상으로 스톡옵션 추가 부여를 결정했다.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도 재직 기간과 기여도에 따라 스톡옵션을 정기적으로 부여한다.
행사가는 주당 100원(액면가)이며, 대상 임직원은 부여 시점 2년 이후 행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지난 30일 주주총회를 통해 6개월 이상 재직 임직원을 대상으로 스톡옵션 추가 부여를 결정했다.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도 재직 기간과 기여도에 따라 스톡옵션을 정기적으로 부여한다. 행사가는 주당 100원(액면가)이며, 대상 임직원은 부여 시점 2년 이후 행사할 수 있다.
이효진 대표는 “8퍼센트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우리 임직원들의 헌신 덕분”이라며 “은행과 비은행 사이 금리 절벽을 해소하고, 코로나 이후 불확실성이 커진 경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기술 기반 금융 서비스의 비전을 함께 실현할 동료들을 찾는다”고 말했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 총리 “오미크론 감염 24명…백신 더 이상 선택 아냐"(종합)
- 조동연 '성폭행 임신' 입장에…시사평론가 “상상 못해” 사과
- '바보영주' 기시다 총리가 日서 환영받는 이유[김보겸의 일본in]
- [인터뷰]권지웅·서난이 “청년에게 인식된 민주당은 꼰대와 위선”
- 손흥민, 노리치시티전 1골 1도움 원맨쇼...토트넘, 리그 3연승 견인
- 이재명 "윤석열, 토론으로 밟아라? 밟을 것까진 없고…"
- "백신패스 결사반대!" 분노한 고교생…22만명 뒤따랐다
- 정려원·강민경이 강추한 복면 패션…코로나가 띄운 '발라클라바'
- '화가' 솔비, '바르셀로나 국제 예술상'서 대상 수상
- 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