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비앤지, 디에스엠뉴트리션코리아와 양돈분야 전략적 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진비앤지가 글로벌 기업인 디에스엠뉴트리션 코리아와 양돈관련 제품에 관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 계약을 지난 1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우진비앤지는 협약 내용에 따라 디에스엠뉴트리션의 양돈관련 프로그램과 제품을 국내 양돈농가에 소개하고, 순차적으로 관련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우진비앤지가 글로벌 기업인 디에스엠뉴트리션 코리아와 양돈관련 제품에 관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 계약을 지난 1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우진비앤지는 협약 내용에 따라 디에스엠뉴트리션의 양돈관련 프로그램과 제품을 국내 양돈농가에 소개하고, 순차적으로 관련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강석진 우진비앤지 대표는 “첨단의 기술력으로 영양과 건강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에스엠뉴트리션의 양돈 파트너가 돼 기쁘다”며 “국내 양돈농가의 생산성향상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제품을 소개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학용 디에스엠뉴트리션코리아 대표는 “우진비앤지의 질병치료와 예방을 위한 동물약품과 디에스엠의 영양적인 솔루션이 시너지를 가져오기를 바란다”라며 “디에스엠이 다양한 축종에서 쌓아온 전략적 노하우를 가지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 및 프로그램과 함께 교육과 기술지원등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우진비앤지는 1977년 창립되어 올해로 창립 44주년이 되는 동물용 및 인체 원료의약품 제조판매 전문 기업이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 부경양돈농협과 올 시즌도 함께…4년째 동행
- [진교문의 디지털농업 이야기] IT 기술로 양돈 생산방식과 소비문화를 바꾸자
- [국감2024] 정진석 "아무 문제 될 것 없는 녹취록" vs 박찬대 "대통령실 실장 답다"
- [포토]대화하는 추경호-배준영
- [포토]국회 운영위 대통령비서실·국가안보실·대통령 경호처 종합 국정감사
- 마포구, 환경단체와 함께 '쓰레기 소각 반대' 포럼 개최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김성훈 대통령 경호처 차장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정진석 비서실장
- 우리은행, 부당대출 알고도 관계사 대표 선임 '쉬쉬'
- [포토]업무보고하는 신원식 국가안보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