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미니생활보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화재는 자사 온라인 채널인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마일리지 운전자보험'과 '미니생활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의 에코(Eco)마일리지 개념을 운전자보험에 도입한 것으로, 운행거리가 많지 않아 운전자보험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다이렉트 미니생활보험'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위험을 보장하는 소액단기 상해보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삼성화재는 자사 온라인 채널인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마일리지 운전자보험'과 '미니생활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상품 출시는 10월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을 런칭한 후 처음이다. '착'은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초개인화된 상품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의 에코(Eco)마일리지 개념을 운전자보험에 도입한 것으로, 운행거리가 많지 않아 운전자보험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교통사고 상해로 인해 사망 및 각종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용 손해 등을 보장한다.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의 최대 10%까지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에 사용할 수 있고,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 미니생활보험'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위험을 보장하는 소액단기 상해보험이다. 보험기간은 1일에서 30일까지 선택가능하고 필요할 때마다 가입해 위험을 대비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야외활동에서 발생하기 쉬운 상해 및 골절 등의 사고를 보장한다. 또 운전자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과 같이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는 자동차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비용손해도 선택하여 가입 가능하다.
paq@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 최소 5년은 더 시달릴 것"…암울한 전망
- 클라라, 보랏빛 드레스 입고 몸매 자랑…건강미 ‘뿜뿜’
- ‘12억 산 집 20억에 파는’ 1주택자, 양도세 최대 4100만원 절감
- ‘그 알’ 허경영에 열광하는 사람들…왜?
- ‘조동연 성폭력 임신’ 입장문…진중권 “해선 안될 말” 썼다 삭제
- “이러다 치매 걸려” 당신이 매일 오후에 먹는 이것[식탐]
- 손흥민, 2경기 연속골 폭발…1골1도움으로 3연승 견인
- 송지효, 쇼컷에 코트까지 잇단 스타일링 논란
- ‘지헤중’ 송혜교, 할 말은 하는 멋진 女子…갑질에 일침 “너무 후지잖아”
- 가수 혜은이, 김동현 빚 200억 청산…“20년간 밤무대·행사 강행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