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족] '2+2+1+1' 특별 감사 이벤트

류장훈 입력 2021. 12. 6. 00:04 수정 2021. 12. 6. 06: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 톡톡 초이스

침향은 전통 약재 중에서 효능과 잠재성이 탁월한 약재로 통한다. 새로운 효능에 대한 연구결과가 여전히 발표되고, 동남아시아에서는 만병통치약으로 불린다. 한의학에서는 오랫동안 기력이 쇠한 몸을 회복하는 데 침향을 처방해 왔다.

‘광동침향환’(사진)은 주원료인 침향과 녹용을 엄선해 광동만의 황금 비율인 26%(침향 16%, 녹용 10%)로 배합한 건강식품이다. 특히 기력이 떨어진 사람에게 도움된다. 침향의 핵심 성분인 ‘베타셀리넨’과 ‘아가로스피롤’은 각각 만성 신부전증 환자의 증상 호전과 신경을 이완하는 효과가 있다. 최근엔 연구를 통해 침향이 스트레스로 인한 뇌 손상을 억제하는 효과까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광동제약은 ‘침향환’ 2박스(박스당 30일분) 구매자에게 침향환 2박스 무료 증정과 함께 진한 쌍화의 정성 ‘광동초이스 쌍화진’ 30포 1박스와 ‘침향캔디’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하루 선착순 300명에게 한정한다. 이벤트는 콜센터(1899-1260)를 통해서만 진행되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Copyrightⓒ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