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21' TV드라마 화제성 톱8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이 풋풋한 로맨스, 진로를 향한 현실적인 고민이 담긴 이야기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일(수), 2일(목) KBS2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조아라, 동희선/ 연출 김민태, 홍은미) 3, 4회에서는 저마다의 매력을 가진 인물들이 더욱 복잡하게 얽히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 2TV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일(수), 2일(목) KBS2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조아라, 동희선/ 연출 김민태, 홍은미) 3, 4회에서는 저마다의 매력을 가진 인물들이 더욱 복잡하게 얽히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김요한(공기준 역), 조이현(진지원 역), 추영우(정영주 역), 황보름별(강서영 역) 등 청춘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이 더해져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방송 전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학교 2021’은 현실 고등학교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싱크로율로 첫 방송 이후 각종 소셜미디어와 커뮤니티를 장악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런가 하면 2회 방송 후, TV 화제성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2021년 11월 4주 차 TV 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 8위에 이름을 올리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여기에 글로벌 플랫폼 Viki에서는 TOP 10에 진입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또한 방송 2주 차, ‘학교 2021’ 실시간 TALK에는 청춘들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우정과 성장, 로맨스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는 데 이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전개와 반전에 앞으로의 이야기를 추측하는 시청자들의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첫 방송 단 2주 만에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는 ‘학교 2021’이 과연 어떤 특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은혜와 통화했다” 김종국·송지효 삼자대면? (런닝맨)
- 이병헌 “父 부도로 10억 빚…나이트클럽도 뛰어” (연중) [TV체크]
- 이미주 이런 모습 처음, 안테나 첫 프로필 공개 (종합) [DA★]
- 지석진 “유재석, 연상 여친에게 말 놓으려다 뺨 맞아” (런닝맨)
- 김정현 밝은 미소…캐럴 콘셉트 포토 [DAY컷]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