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강인하면서 부드러운 'Control(컨트롤)'..더 성장한 마에스트로

안하나 입력 2021. 12. 5. 17: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뚜렷한 성장을 무대로 입증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5일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 타이틀곡 'Control(컨트롤)' 무대를 선보였다.

고스트나인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활동을 이어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스트나인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뚜렷한 성장을 무대로 입증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5일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 타이틀곡 ‘Control(컨트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강인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케이팝의 마에스트로'라는 수식어가 절로 떠오르는 고스트나인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였다.

특히 '마왕춤', '런웨이춤', '마에스트로춤' 등 포인트 안무가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스트나인 멤버들은 더욱 성숙해진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Control’은 괴테의 시를 바탕으로 작곡된 슈베르트의 가곡 '마왕'을 샘플링해 카리스마 있는 클래식 피아노의 울림이 인상적인 곡이다. 마치 지휘를 하는 듯한 비유를 사용해 마음속에 있는 두려움, 슬픔, 후회 등은 잠시 넣어두고 나에게 오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고스트나인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활동을 이어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