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소비자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017810)의 생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제도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올해 CCM 인증에서는 풀무원푸드앤컬처의 디지털 비대면 고객 소통 채널 '마이보이스' 정착, CCM 중심의 전략 개발을 위해 연간 운영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풀무원(017810)의 생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제도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이번 인증으로 6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2012년 처음 CCM 인증을 받은 이래 2년 단위로 진행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했다.
올해 CCM 인증에서는 풀무원푸드앤컬처의 디지털 비대면 고객 소통 채널 ‘마이보이스’ 정착, CCM 중심의 전략 개발을 위해 연간 운영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우봉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는 “사람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기업이라는 가치 아래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을 꾸준히 노력해 왔다”면서 “소비자 중심 경영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와 상생하는 회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 Copyrights ⓒ 조선비즈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K-무기에 큰 관심" 독일제에 밀린 K2, 이곳서 재도전
- 얼굴 드러낸 조민 “더 이상 숨지 않겠다…의사 자질 충분하다 들어”
- "꼭 결혼하세요" SNS서 응원 쏟아진 '나는솔로' 커플
- 20년 걸친 승계구도… 장남 아닌 '차남'이 승기 잡았다
- 곰팡이와 싸우는 이 곤충, 알고 보니 '방역 원조'였다
- 삼성·SK가 점찍은 미래 먹거리… 세계 대기업도 러브콜
- 각국 중앙은행의 ‘금 사재기’에도 한국은행 금 보유 10년째 그대로인 이유는
- 10대 로펌 작년 실적 살펴보니… ‘광장·율촌’ 웃고, ‘대륙아주’ 급성장
- [젊은 두뇌가 뛴다]⑥“車부품처럼 고장난 유전자 통으로 바꾸는 시대 곧 와요”
- 재건축은 '미소', 리모델링은 '한숨'… 희비 엇갈린 이유